본문 바로가기

공부하고/APPLE

[애플티비플러스(Apple TV+)] 무료 체험 후 구독 해지 방법

반응형

 

[애플티비플러스(Apple TV+)] 무료 체험 후 구독 해지 방법

 

지난 11월에 새롭게 출시된 <아이폰13프로>로 휴대폰을 교체했어요. 기존에 사용하던 '아이폰8플러스'가 3년이 넘어가니 조금씩 불편한 상황이 생겨나기 시작했고, 아이폰13 시리즈 출시일까지 버티고 버틴 후 사전예약을 통해 교체를 했었죠. 새로운 아이폰을 받고 나니 <애플 티비 플러스>를 3개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애플 기기를 새롭게 구매한 사람들을 위한 혜택이었죠. 보고싶었던 프로그램이 있었기 때문에 무료 체험을 시작했어요.

 

 

애플 티비 플러스를 통해 공개된 드라마 <닥터 브레인>을 시청하고 싶었는데 3개월 동안 무료로 체험을 할 수 있다고 해서 신청을 했어요. 생각보다 끌리는 작품이 많지 않아서 그렇게 많은 작품을 시청하지는 않았어요.

 

 

애플TV 플러스 최초 한국 드라마 웹툰 원작 닥터 브레인 1화 시청 후기

공개전부터 화제가 된 드라마 <닥터 브레인>의 1화를 시청했어요. <Dr. 브레인>을 볼 수 있는...

blog.naver.com

<닥터 브레인>

 

애플티비 플러스 톰행크스 주연 영화 핀치(FINCH) 관람 후기

애플티비 플러스 & 디즈니 플러스 둘 다 이용을 하게 되면서 시청할 콘텐츠가 넘쳐나고 있어요. 너무 ...

blog.naver.com

<핀치>

제가 보고 싶었던 <닥터 브레인>과 재밌다는 이야기가 많았던 <핀치> 이렇게 두 작품만 저는 시청을 했어요. 두 작품은 개인적으로도 재밌게 시청한 작품이에요.

 

애플티비플러스해지

 

하지만 생각보다 끌리는 작품이 많지 않았고 조금씩 보다 말다 했던 작품들 몇 개 외에는 더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지가 않더라고요. 새로운 작품이 올라오기를 기다리기는 했는데 그러다보니 어느덧 3개월 무료 체험 기간의 끝이 다가왔더라고요. 나중에 보고 싶은 작품이 있을 때 다시 가입을 하더라도 지금은 해지를 하는 것이 맞겠다 싶어서 해지를 했어요. 지금부터 애플티비플러스 해지하는 방법을 알려 드릴게요.

 

 

애플 티비 플러스 어플에 들어가서 '지금 보기' 카테고리로 들어가요. 오른쪽 윗부분에 있는 본인의 프로필을 탭해서 들어가세요. 본인의 계정에 대한 정보가 나오고 중간에 있는 '구독 관리' 부분을 탭해서 들어가요.

 

 

본인이 구독한 정보가 나오는데 거기서 애플티비를 탭해요. 무료 체험이 끝나고 요금 결제를 해야하는 날짜도 확인할 수 있어요. 구독을 해지하겠다는 생각으로 들어온 것이기 때문에 <무료 체험 취소>를 탭했어요. '취소하면 나와 가족 구성원은 Apple TV+에 즉시 액세스할 수 없으며 무료 체험의 남은 기간도 이용할 수 없게 됩니다. 이 체험은 다시 활성화할 수 없습니다'라는 팝업창이 떠올랐어요. 결제일 전날이었기 때문에 확인을 누르고 해지를 했어요.

 

 

다시 구독으로 돌아오면 애플 티비 플러스는 구독이 만료된 항목으로 이동이 되어 있었어요. 에어팟 프로를 등록하면서 6개월 무료로 이용하게 된 <애플 뮤직>과 체험단에 당첨되면서 사용중인 <메모위젯>이 현재 구독중인 항목이네요.

 

[애플 뮤직 6개월 무료] 가입 및 이용 방법 소개! 챙길건 다 챙기세요~

 

[애플 뮤직 6개월 무료] 가입 및 이용 방법 소개! 챙길건 다 챙기세요~

[애플 뮤직 6개월 무료] 가입 및 이용 방법 소개! 챙길건 다 챙기세요~ 얼마 전에 <에어팟 프로>가 제 손에 들어오게 되었어요. 가격 때문에 고민이 좀 많았었는데 결국 이렇게 되었네요.

lagomgogogo.tistory.com

애플 제품을 구매하면 무료 체험을 할 수 있는 기간이 더 늘어나서 길게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이상으로 <애플 티비 플러스> 무료 체험을 마치고 구독 해지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 드렸어요. 보고 싶은 작품이 있거나 계속 보겠다고 생각하는 분이 아니라면 구독이 연장되어 결제가 되기 전에 해지를 하도록 하세요. 저도 최대한 결제일전까지 보다가 해지하려고 생각하다가 까딱하면 결제가 될 뻔 했어요. 2일 전에는 해지를 하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애플 티비를 무료로 이용하고 계신 분들은 결제일을 제대로 확인해 두시고 맞춰서 구독 해지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