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고/APPLE

[프렌즈샷 누구나골프] 게임도 즐기고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 받자!!!

반응형

[프렌즈샷 누구나골프] 게임도 즐기고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 받자!!!

 

'카카오게임즈'에서 새로운 게임 <프렌즈샷 : 누구나골프>를 출시했어요.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로 골프를 즐기는 게임이에요. 예전에 <팡야> 이후로 골프 게임을 한 적이 없었는데 정말 오랜만에 골프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어요. 바로 이모티콘을 주는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였죠. 튜토리얼만 플레이하면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는데 하다보니 흥미를 느껴서 일단 계속 게임을 하고 있어요.

 

 

 

<프렌즈샷 : 누구나골프> 오픈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모티콘 지급 이벤트는 9월 13일 11:00까지 진행이 되요. 게임을 설치한 뒤 카카오 로그인 후 튜토리얼만 완료하면 100% 지급받을 수 있어요.

 

프렌즈샷누구나골프

게임은 골프를 하는 것과 동일해요. 골린이들도 튜토리얼을 통해 조작법만 익히면 간단하게 플레이할 수 있어요. PAR 4인 경우 4번 만에 공을 넣으면 파, 3번 만에 넣으면 버디, 2번 만에 넣으면 이글, 5번만에 넣으면 보기 같은 골프 규칙이 적용되요. 규칙을 잘 모른다면 최대한 적게 쳐서 홀에 공을 넣는다고 생각하고 플레이하시면 될 것 같네요.

 

프렌즈샷_누구나골프

몇 일 게임을 하면서 뽑기를 통해 능력치가 높은 캐릭터도 3개 정도 뽑았어요. 프렌즈 캐릭터 별로 공을 치는 역할이 다르게 부여되어 있어요. 드라이브는 라이언, 퍼팅은 네오 등으로 말이죠. 최대한 다양한 종류의 등급 높은 캐릭터를 많이 보유할 수록 게임을 플레이하기 쉬워질 것 같네요.

 

프렌즈샷_뽑기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모은 캐릭터 뽑기 티켓과 장비 뽑기 티켓으로 더 좋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어요. 캐릭터 뽑기는 캐릭터를 한 번에 뽑을 수도 있고 조각을 뽑을 수도 있어요. 조각을 뽑게 되면 그 조각을 모아서 레벨업을 하거나 할 수 있어요.

 

프렌즈샷_게임모드

게임 모드도 다양하게 있어요. 싱글 플레이어 어드벤처 모드, 챌린지 모드, 월드투어 모드 등 다양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 세계 각국을 테마로 한 아름다운 골프장에서 실시간으로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을 할 수 있어요. 상대방과 경쟁을 하는 거라 은근히 긴장감도 생기고 재미있더라고요. 승부욕 때문에 지고나면 이길 때까지 게임을 끄지 못하고 계속 플레이하게 되더라고요.

 

프렌즈샷누구나골프_카카오톡이모티콘

프렌즈샷 이모티콘은 9월 7일 오늘부터 증정이 되요. 저는 이미 튜토리얼을 마쳤기에 기다리고 있었더니 이모티콘이 도착했더라고요. 위 사진의 오른쪽 사진이 프렌즈샷 이모티콘이에요. 자주 사용하게 될 것 같은 이모티콘이 몇 개 보이네요.

 

 

 

오픈 기념으로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을 때 게임을 한 번 플레이해보세요. 혹시나 본인과 맞지 않는 게임이라고 해도 튜토리얼 모드만 진행하면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으니까요. 게임은 잘 하지 않는 분들도 카카오톡은 자주 사용할테니 이모티콘 받아서 30일 동안 사용하면 좋을것 같네요. 저는 이미 다운받아서 몇 개 사용했어요. 가능하면 게임도 재밌게 즐기고 이모티콘도 잘 사용하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