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읽고/기타 등등

[밀리의 서재] 2021 밀리 독서 대상 투표 이벤트 당첨자 발표 결과

반응형

[밀리의 서재] 2021 밀리 독서 대상 투표 이벤트 당첨자 발표 결과

 

얼마전 밀리의 서재에서 진행하는 <2021 밀리 독서 대상 투표> 이벤트를 소개하는 포스팅을 올렸어요. 크게 기대는 하지 않았지만 저도 당첨을 바라면서 투표에 참여를 했죠.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참여하지는 않았지만 생각날 때면 투표를 했어요. MC 박경림과 함께 올해의 책과 오디오북 공개를 했고 결과가 발표되었어요.

 

 

올해의 책으로는 <달러구트 꿈 백화점>, <불편한 편의점>, <달러구트 꿈 백화점2>, <지구끝의 온실>, <돈의 속성> 순으로 선정이 되었어요. 올해의 오디오북은 <불편한 편의점>, <달러구트 꿈 백화점2>, <역사의 쓸모>, <심판>, <나의 하루는 4시 30분에 시작된다> 순으로 선정이 되었어요.

 

밀리의서재이벤트당첨

올해의 책과 올해의 오디오북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에 들어가면 이벤트 당첨을 확인할 수 있는 버튼이 있어요. 별 생각없이 눌렀는데 당첨이 되었다는 팝업이 떴어요. 3일 이상 투표에 참여한 사람들 중 500명에게 제공되는 밀리 독서 다이어리에 당첨이 된 것이죠. 실물을 받으면 더 기쁠 것 같기도 하지만 당첨 팝업이 뜬 것을 보니 정말 기뻤어요.

 

밀리독서다이어리_당첨문자

당첨 팝업을 확인은 했지만 어떻게 해야하나 생각하고 있었는데 밀리의 서재로부터 문자가 왔어요. 경품 발송을 위해 정보를 입력해 달라는 내용이었어요. 입력 기한은 12월 27일 자정까지로 기한 내 입력하지 않으면 경품을 받을 수 없으니 당첨되신 분들은 기한 내에 꼭 입력을 하세요.

 

밀리의서재_정보입력

받은 문자 속에 있는 링크를 클릭해 정보 입력창으로 이동했어요. 이름, 주소 등 배송을 받기 위한 정보를 입력 완료했어요. 주소 확인 후 배송은 2022년 1월 10일 월요일부터 시작될 예정이라고 해요.

 

 

내년에는 밀리 독서 다이어리를 활용해서 독서 기록을 남겨야겠어요. 책은 전자책으로 읽고 기록은 아날로그 다이어리에 남기게 될 것 같네요. 디지털과 아날로그의 조화를 잘 조합해봐야겠어요. 당첨된 밀리 독서 다이어리 배송을 받으면 자세히 살펴보고 포스팅 하도록 할게요. 이벤트에 참여하신 분들은 당첨 확인 꼭 해보시고 경품 발송을 위한 정보를 기간 내에 입력해서 못받는 상황이 생기지 않도록 체크하세요. 빨리 실물로 받아보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