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음악듣고

악동뮤지션 타이틀곡 [낙하 with 아이유] 포스터 및 가사 공개

반응형

악뮤(AKMU) 타이틀곡 [낙하 with 아이유] 포스터 및 가사 공개

 

오빠 이찬혁, 여동생 이수현 두 명의 친남매로 이루어진 그룹 <악동뮤지션>이 새로운 앨범 '넥스트 에피소드'로 돌아와요. 이번 앨범은 컬래버레이션 앨범으로 7월 26일 오후 6시에 전곡 음원이 발매되요. 이선희, 아이유, 자이언티, 빈지노, 잔나비 최정훈, 크러쉬, 샘 김 이렇게 7명의 가수들이 악동뮤지션과 함께 했어요.

 

 

 

많은 가수들과 함께한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은 아이유와 함께 한 <낙하>라는 곡이에요. 처음에 '낙화'라고 잘 못 알아듣고 꽃이 떨어지는 그런 노래인가 생각했는데 아니었어요. 포스터와 가사가 공개가 되어서 봤는데 뭔가 심오한 뜻이 있는 것처럼 느껴졌어요.

 

악동뮤지션_낙하_아이유

절망적이었다가 희망으로 분위기를 반전시키기도 하고, 철학적인 느낌이 드는 가사라 심오하게 느껴졌어요. 과연 어떤 식으로 곡이 만들어졌을지 정말 궁금해요. 악뮤 수현과 아이유의 목소리가 얼마나 잘 어울릴것인지도 기대 포인트에요.

 

낙하_가사

오늘 공개된 타이틀곡 <낙화 with 아이유>의 가사에요.

말했잖아 언젠가
이런 날이 온다면
난 널 혼자
내버려두지 않을 거라고

죄다 낭떠러지야, 봐
예상했던 것보다
더 아플지도 모르지만

내 손을 잡으면
하늘을 나는 정도
그 이상도 느낄 수 있을 거야

눈 딱 감고 낙하- 하-
믿어 날 눈 딱 감고 낙하
눈 딱 감고 낙하- 하-
믿어 날 눈 딱 감고 낙하

초토화된 곳이든
뜨거운 불구덩이든
말했잖아 언젠가 그런 날에
나는 널 떠나지 않겠다고

죄다 낭떠러지야, 봐
예상했던 것보다
더 아플지도 모르지만

내 눈을 본다면
밤하늘의 별이 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거야

셋 하면 뛰어 낙하- 하-
핫 둘 셋 숨 딱 참고 낙하
셋 하면 뛰어 낙하- 하-
핫 둘 셋 숨 딱참고 낙하

Ooh show how we love
보여주자 웃을 준비를 끝낸 그들에게
아무것도 우리를 망가뜨리지 못해

눈 딱 감고 낙하- 하-
믿어 날 눈 딱 감고 낙하
셋 하면 뛰어 낙하- 하-
핫 둘 셋 숨 딱 참고 낙하

 

저는 가사의 내용을 100% 이해하지는 못한 것 같아요. 음악이랑 같이 들면 좀 더 이해할 수 있겠죠. 얼른 26일이 다가와 곡을 들을 수 있으면 좋겠네요.


아이유는 자신의 콘서트에 게스트로 나온 가수들에게 '아이유 이용권'을 준다고 해요. 이번에 악동뮤지션이 '아이유 이용권'을 사용하면서 함께 곡 작업을 할 수 있었다고 인터뷰했어요. <낙하>라는 곡은 아이유 '라일락' 앨범에 들어있는 <어푸>라는 곡보다 먼저 작업을 했는데 아이유의 앨범이 먼저 출시가 되면서 <어푸>가 먼저 대중들에게 공개되었다고 하네요. 이제 앨범 공개까지 3일이 남았네요.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 법인데, 함께 한 가수들의 면면이 대단하다보니 기대를 안 할래야 안 할수가 없네요. 수현이와 아이유가 함께 부르는 곡은 어떨지 정말 기대가 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