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TV보고

[놀면 뭐하니 MSG워너비] 경연곡 체념 & 만약에 & 상상더하기 정보

반응형

[놀면 뭐하니 MSG워너비] 경연곡 체념 & 만약에 & 상상더하기 정보

 

<놀면 뭐하니>에서 진행중인 새로운 프로젝트 'MSG워너비'를 알고 계신가요?? 'SG워너비'를 패러디한 그룹으로 SG워너비도 방송에 완전체로 출연을 하기도 했어요. 유재석의 부캐는 '유야호'에요. 블라인드 오디션으로 예선을 진행했고 최종 선발을 위한 경연을 앞두고 있어요. 참가자들이 유명 배우 이름을 닉네임으로 설정해 등장했기 때문에 누구인지 맞추느라 시청자들의 예측이 난무하기도 했어요.

 

 

 

 

<놀면 뭐하니>에서 '환불원정대', '싹쓰리'를 만들었고 이번에 'MSG워너비'를 만들어요. 2000년대에 많았던 보컬로 승부하는 그룹을 만들겠다는 취지로 제작에 들어갔어요. 개인별로 진행한 블라인드 오디션에 이어 그룹 오디션까지 거치며 8명의 참가자가 남았어요.

 

MSG워너비_TOP8

최종 선발 오디션을 치를 8명을 소개해 드릴게요. 이상이, 원슈타인, 지석진, 김정민, 사이먼 도미닉, 박재정, 이동휘, KCM 이렇게 8명이에요. 이들은 4명씩 한 조가 되어 경연을 해요. 각 팀의 구성 멤버와 팀 이름, 선곡을 알려드릴게요.

 

MOM_MenOfMusic

먼저 'M.O.M(Men of Music)' 팀이에요. 지석진, KCM, 박재정, 원슈타인 이렇게 4명으로 구성되었어요. 이들이 경연에서 선보일 곡은 '태연'의 <만약에>라는 곡이에요. <쾌도 홍길동>이라는 드라마의 OST로 사용된 곡으로 태연이 소녀시대로 데뷔한 뒤 처음 솔로로 선보였던 곡이에요. 드라마의 흥행보다 인기를 더 많이 받은 곡이에요. 저도 좋아해서 많이 들었던 노래에요.

 

정상동기

이에 맞서는 '정상동기' 팀이에요. 이름에서 한 글자씩 모아 가장 말이 되는 것으로 맞춘거에요. '정상에서 만날 동기'라는 의미도 부여했어요. 정상동기가 경연에서 선보일 곡은 '빅마마(이영현)'의 <체념>이라는 곡이에요. 장난아니게 높은 고음의 곡인데 어떻게 소화했을지 기대가 되네요. 배우들도 포함되어 있지만 생각보다 노래를 잘 불러서 얼른 무대를 보고 싶네요.

 

 

 

8명의 참가자들이 경쟁을 잊고 함께 부르는 단체곡도 있어요. 바로 '라붐(LABOUM)'의 <상상 더하기>라는 곡이에요. 2016년 4월에 나온 라붐의 네 번째 싱글의 타이틀곡이에요. 저는 좋아해서 꽤 많이 들었던 곡인데 큰 인기를 얻지는 못했어요. '브레이브 걸스'의 <롤린>이 역주행에 성공하면서 함께 조금씩 역주행 흐름을 보였어요. 그러다 <놀면 뭐하니>에서 'MSG워너비 TOP8'이 <상상더하기>를 부르며 차원이 다른 역주행을 보였어요. 현재 10위권을 왔다갔다하면서 높은 순위에 머물러 있어요. 경연 곡들과 함께 <상상더하기>를 부르는 방송이 이번 토요일에 방송될 것으로 보여 다음주까지는 지금의 인기가 계속될 것 같아요. 방송을 통해 아쉬운 성적을 기록했던 노래들이 새롭게 역주행을 하는 것을 보면 개인적으로 너무 기분이 좋아요. 8명의 참가자들 중 'MSG워너비' 멤버로 누가 뽑히게 될 지는 아직 모르겠지만, 그룹이 완성된 뒤 신곡 뿐만 아니라 숨어있던 명곡들도 재발견 시켜줬으면 좋겠네요. 이들이 부를 <만약에>, <체념>, <상상더하기> 무대는 이번주 방송에서 확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