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마시고

[연산동 이흥선 참치 부산직영점] 다양한 부위의 맛있는 참치를 먹고 왔어요~

반응형

[연산동 이흥선 참치 부산직영점] 다양한 부위의 맛있는 참치를 먹고 왔어요~

 

연산동에는 언제부턴가 참치를 파는 가게들이 많이 생기기 시작했어요. 지금까지 살아남은 가게들도 있고 문을 닫거나 새롭게 생기기도 했는데 참 많은 참치 가게가 있죠. 저도 연산동에 살면서 여기저기 많이 다니기는 했는데 <이흥선 참치>는 지나다니면서 보기만 하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다녀오게 되었어요.

 

 

 

연산동에 위치한 <이흥선 참치>는 부산직영점이에요. 기장 정관에 부산본점이 위치하고 있고 연산동에 부산직영점이 있어요. 두 군데 밖에 없는데 제가 사는 연산동에 있더라고요. 2층에 위치하고 있어 내부를 보지 못해 들어가지 않았는데 여기를 다녀온 동생이 괜찮다고 해서 찾아가게 되었어요.

 

이흥선참치_건물외관

생 참치 전문점 <이흥선 참치> 부산직영점은 연산동 한창정보타운 맞은편 골목으로 들어가면 만날 수 있어요. '단골손님', '혼참치', '해안선' 가게와 주차장 사이 골목길로 올라가면 있어요. 맞은편에 '예림통닭', '이문새포차'가 있는 골목이에요.

 

이흥선참치_메뉴

<이흥선 참치> 메뉴에요. 참치회는 코스요리로 즐길 수 있어요. 초밥, 참치, 사시미, 샐러드, 덴푸라, 나베요리, 알밥 등이 나오는 코스에요. 저희는 참치회 특스페셜로 주문을 했어요. 가격이 높은 코스를 주문할 수록 혼마구로, 생참치, 특수부위가 많이 나와요. 특스페셜도 사장님이 다양하게 많이 챙겨주시더라고요.

 

이흥선참치_기본음식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음식들이에요. 죽과 된장국이 사람마다 제공되고, 오이부추무침, 하늘고추, 묵은지, 생강, 단무지 등이 제공되요. 은행 볶음과 샐러드, 콘치즈, 참치조림도 나와요. 개인적으로 조림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살짝 짜다고 느낄수도 있을텐데 술과 함께 안주로 먹으니 딱 좋았어요.

 

이흥선참치_참치회_메인

기본 음식을 먹고 있으면 메인인 참치를 써는 대로 가져다줘요. 대뱃살, 눈밑살, 턱살, 생참치, 아까미 등등 다양한 부위를 줬어요. 제공된 참치를 다 먹을 때 쯤이면 새롭게 썰어서 줘요. 3~4번 정도까지는 다양한 부위의 참치를 맛볼 수 있어요. 횟수가 늘어갈 수록 점점 냉동된 참치의 양이 늘어나더라고요. 술을 마시면서 참치를 먹다보면 5회 정도는 기본적으로 받아 먹게 되는 것 같아요. 술 꽉 먹겠다는 마음으로 간다면 아마 더 많은 횟수로 참치를 먹을 것 같았어요.

 

 

 

어느 정도 참치를 먹고 나면 또 다른 음식들이 나와요. 초밥과 튀김 종류가 나오는데 대부분 여기까지는 다들 드시더라고요. 참치도 먹다보면 살짝 배가 부른 느낌이 들지만 다른 음식들을 먹다보니 더 배가 차는것 같아요. 최대한 참치를 많이 먹는 것을 추천드려요.

 

이흥선참치_후반음식

소고기초밥, 연어초밥, 새우초밥 등이 돌아가면서 나오는 것 같았어요. 참치회가 많이 나오다보니 참치가 올라간 초밥은 안나오는 것 같았어요. 튀김은 새우튀김, 맛살튀김, 호박튀김, 고구마튀김이 나와요. 그리고 메로구이와 참치구이가 나와요. 참치회도 물론 맛있지만 소고기 초밥도 맛있고 따뜻한 튀김도 맛있었어요. 메로구이와 참치 구이도 맛있는데 평소 먹기 쉽지 않은 참치구이가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고요.

 

이흥선참치_알밥

마지막으로 먹은 알밥이에요. 알밥을 먹지 않고 배가 불러 가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알밥을 먹을 거라면 직원분에게 알밥을 달라고 하면 되요. 양이 그렇게 많지 않기 때문에 먹어도 크게 부담되지 않을 거에요. 엄청 특별한 맛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따뜻한 밥으로 마무리를 하니까 저는 좋았어요. 다양한 음식과 다양한 부위의 참치회를 즐길 수 있는 <이흥선 참치> 다녀온 후기였어요. 정말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 <이흥선 참치>에서는 참치 해체쇼도 진행한다고 해요.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해체를 하는지는 모르겠어요. SNS에 일정을 공유한다고 하니 한 번씩 체크해보세요. 보통 화요일, 수요일 쯤 참치를 잡기 때문에 그때 가면 더 다양한 부위를 맛볼 수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맛있는 참치를 즐길 수 있는 <이흥선 참치> 한 번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