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마시고

[동래 업스테얼스(Upstairs)] 지하철 4번출구 옆 분위기 좋은 라운지 펍

반응형

[동래 업스테얼스(Upstairs)] 지하철 4번출구 옆 분위기 좋은 라운지 펍


예전에 우연히 노가리에 맥주 한 잔 하자고 얘기가 나왔을때,


정말 우연히 <다이나믹 노가리>라는 이름의 가게를 발견하게 되었어요.


동래 지하철 4번 출구에서 명륜동 방면 즉 공영주차장 쪽으로 조금만 걸어가면 보여요.


박대포 소금구이 2층에 있는 야만 느낌의 간판!!!


뭔가에 끌리듯(?) 그렇게 찾아갔던 가게였어요~ ㅎㅎㅎ


 




그런데 오랜만에 가서 그런지 가게가 바뀌었더라구요.. ㅠㅠ



예전 간판의 모습입니다.


뭔가 자메이카 느낌의 간판이죠?? ㅎㅎㅎ



지금은 업스테얼스(UPSTAIRS)로 바뀌었어요~


그래서 사실 조금 고민했어요~ 가게가 바뀌어서 어떤지 모르니까...



다트는 없어지지 않고 있다고 적혀있어서 올라갔어요~


실내 분위기도 조금 바뀌고 카운터 자리가 좀 넓어졌더라구요~



제 취미중의 하나인 다트입니다~ ^^


피닉스 다트!!! 다트만 있으면 뭐 잘 놀 수 있지요~ ^^


동래에서 다트 할 만한 곳이 몇군데 없는데 여기 많이 몰리지도 않고 좋아요~ 



서비스로 레몬드랍 주셨어요.


레몬주스 느낌이었는데 상큼하니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시킨 맥주인데... 이름이 기억이 잘...


무슨 시럽이 들어가서 에일맥주 같은 거라고 하셨는데 메뉴판에 베스트였나 핫이었나...


뭐 여튼 인기가 있는 맥주라고 해서 주문했는데 맛있었어요~


특별하게 좋아하는 브랜드 맥주가 없으시다면 이거 추천드려요~ ㅎㅎ



그리고 안주로 주문한 업스 치킨입니다.


닭 날개와 봉 그리고 치즈스틱 2개~


직접 튀기지는 않으셨을거 같은데 간장 양념인 듯한 닭도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동래 업스테얼스는 저녁 7시 오픈해서 2시까지 영업합니다.


금요일과 토요일은 4시까지 해요~


주소는 부산시 동래구 온천천로 143 2층이구요.


동래역 4번출구로 나오셔서 왼쪽으로 3분만 걸으면 보이실 거에요~


박대포 소금구이 2층이라 찾기 어렵지 않으실 거에요~ ^^


1차로 다른곳에서 저녁겸해서 한 잔 하셨다면 2차로 업스테얼스 한번 방문해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