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마시고

[참맛산곰장어] 맛있고 푸짐하게 꼼장어 먹을 수 있는 연산동 맛집

반응형

[참맛산곰장어] 맛있고 푸짐하게 꼼장어 먹을 수 있는 연산동 맛집


연산동은 맛집이 참 많아요~ ^^


근데 지인들 대부분이 연산동에 살고 있지 않아서 모임을 가지면,


서면이나 동래 또는 남포동에서 자주 만나죠.


어제 만난 사람들은 연산동에 살지는 않지만 대부분 근처라 연산동에서 만났어요~


지난주쯤에 꼼장어를 먹은 동생이 괜찮았다면서 얘기를 꺼냈는데,


꼼장어 안먹은지가 오래 되어서 바로 콜!!!


 




가게 이름은 참맛산곰장어!!!


일단은 가격이 괜찮습니다.


대자 가격이 30,000원~~~ (이거 실화냐??)


꼼장어로 유명한 자갈치시장에서 먹으면 대충 45,000원 이상의 가격을 받을 것 같네요.


가격이 저렴한 이유는 가족분들이 운영해서 수익에 많이 신경을 쓰지 않는다고 하시더라구요.


정말 감사한 이유죠~ ^^


 




3명이서 일단 대자 하나를 주문했어요.


주문할때 "약간 맵게 해주세요"라고 얘기하시면 딱 좋게 매콤한 꼼장어가 나와요~ ^^



대 : 30,000원

중 : 20.000원

술 : 4,000원


이 얼마나 깔끔한 가격표입니까?? ㅋㅋㅋㅋㅋ


자갈치쪽이었다면... 두배쯤 비싸지 않을까 싶네요~



기본 반찬이에요~


약간 맵다 싶을때는 콩나물~


저는 상추 깻잎 쌈 싸먹으니까 전혀 맵지 않았어요~ (근데 땡초가 장난없었음!!)



등장한 꼼장어 양념구이!!!


양도 푸짐하고 맛도 좋았어요~


밥을 볶을까하다가 2차를 갈거라 꼼장어만 싹싹 긁어먹고 나왔어요~ ㅎㅎㅎ


대자의 양은 2명이면 푸짐하고, 3명이면 약간 모지랄 수도 있는 양인듯 했어요. (남자기준)


모자란듯 할때 밥볶으면 끝일듯!!! ^^



그나저나 요즘 숙취해소 음료를 엄청나게 나눠주네요 ㅋㅋㅋ


꼼장어 가게 들어갔을때 하나받고, 나올때 하나받고...


2차가서 또 2개 받고 ㅋㅋㅋ


술취할 틈을 안주네요 ㅋㅋㅋ




왼쪽 광동 헛개파워는 좋은데이

중간 술깨는 비밀은 참이슬

오른쪽 천지개벽은 대선


요즘 소주판매량이 안좋은가 엄청 뿌려대더라구요~


뭐 여튼 소주 마신다고 숙취해소 음료 나눠주니까 받는 사람 입장에서는 땡큐죠~ ^^


맥주 한잔하고 마무리하려다 소주를 마시게 되는 일도 종종 발생하기는 해요 ㅋㅋㅋ


술집 가실때 주변에 돌아다니는 소주 브랜드 확인하시고 시켜드세요~


숙취해소 음료는 같은 브랜드의 소주를 먹고 있을때만 나눠주니까요~ ㅎㅎ


숙취해소 음료 덕분인지 생각보다 오늘 가뿐합니다~~~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