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및 이벤트

[카카오페이지 무당기협] 재밌는 무협소설을 무료로 읽을 수 있는 찬스!!!

반응형

[카카오페이지 무당기협] 재밌는 무협소설을 무료로 읽을 수 있는 찬스!!!


이전에 한 번 포스팅 한적이 있는 <무당기협>이라는 무협소설에 대한 이벤트 관련 내용이에요. <무당기협>은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중인 소설로 재밌게 읽고 있는 소설이에요. 소설의 내용에 관한 것은 지난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현재 411화까지 업로드가 되어 있어요. 저는 기다리면 무료로 읽을 수 없는 10화를 제외한 나머지를 전부 읽었어요. 회를 거듭할 수록 더욱 재밌게 전개되고 있어서 매일 빼놓지 않고 읽고 있어요.




현재 카카오페이지 무협소설 부분에서 <무당기협>은 1위를 하고 있어요. 그정도로 재밌는 소설이에요. 그래서 일까요? 현재 <무당기협>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바로 총 100화를 무료로 읽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요. 거기다 하루 3편을 무료로 읽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중이에요. 기다리면 무료 이용권을 8시간마다 하나씩 받을 수 있는거에요. 하지만 기다리면 무료 이용권은 받았을 때 사용하지 않으면 새로운 이용권을 받을 수 없기 때문에 하루 3편을 보는 것은 조금 무리라고 생각해요. 이번 이벤트는 1월 13일까지 진행되기 때문에 기간내에 최대한 많이 읽어두시기를 바래요. 하루 한 편을 읽는 것은 성에 차지 않거든요. 지금 저같은 경우는 연재 분량과 기다리면 무료 이용권 사용 분량을 맞춰서 읽고 있어서 보고 싶어도 더 못보는데 한번에 몰아보면 더 재밌어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카카오페이지 무협소설 부분 1위를 달리고 있는 <무당기협>을 즐겨보시기 바래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