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특수 9 시즌 6 (特捜9)] 다시 돌아온 특수반 멤버들! 기본정보, 출연진, 시청방법 및 1화 시청후기

반응형

<특수9 (特捜9)>이 시즌6으로 돌아왔어요. 2023년 4월 5일부터 일본 아사히 TV에서 방송을 시작했죠. 멤버 변동 없이 지난 시즌과 동일한 출연진으로 이야기가 이어졌지만 배경은 조금 바뀌었어요. 1화를 시청했는데 여전히 <특수9>만의 독특한 매력으로 재미있게 시청했어요. 이번 2분기도 일본 드라마와 함께 즐겁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특수 9 시즌 6> 드라마 기본정보 소개

일본 TV 아사히에서 4월 5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9시에 방송이 돼요. 전체적인 내용을 간략히 요약하면 특수반 멤버들이 사건 해결에 도전하는 모습을 통쾌하게 그린 서스펜스 드라마에요.

 

특수9_시즌6


<特捜9 시즌6> 출연진 등장인물

이노하라 요시히코, 하다 미치코, 후키코시 미츠루, 타구치 히로마사, 후카가와 마이, 나카무라 바이쟈쿠, 츠다 칸지, 무카이 코지, 야마다 유키, 나카고시 노리코, 하라 사치에 등의 배우가 출연진으로 등장을 해요.

 

특수9_시즌6특수9_시즌6특수9_시즌6특수9_시즌6


<특수9 시즌6> 1화 줄거리 및 시청후기

수사1과 특별수사반 주임 아사와 나오키는 이제 아빠가 되었어요. 드라마가 시작할 때 연예를 하고 있었는데 이제 결혼도 하고 아이도 생겼네요. 특수반은 이전의 사무실에서 새로운 곳으로 이사를 하게 되고 특수반 멤버들은 짐정리에 정신이 없어요. 그런 와중 국토교통부 장관의 연락을 받게 되고, 협박 편지에 대한 수사를 의뢰받게 돼요. 1001명 인질의 목숨을 앗아간다는 내용이었는데 장난이라고 생각했지만 실제로 한 명의 사망자가 발생하면서 연락을 한 것이죠. 수사를 공식화하지 않고 비밀리에 해달라는 이야기에 주임은 반대를 하지만 반장이 받아들이면서 수사를 진행해요. 다방면으로 조사를 시작하면서 용의자를 좁혀나가는데 결국 용의자는 사망을 하고 말죠. 사건을 의뢰한 국토교통부 장관 주변의 인물들은 어떤 의도로 특수반에 사건을 맡긴 것이지, 이 사건의 진정한 흑막은 무엇인지 다음화가 기다려졌어요.

 

특수9_시즌6_포스터


<특수9> 시리즈 역사

2006년 <경시청 수사 1과 9계>라는 드라마로 시작해 매년 시즌제로 방영이 되었어요. 시즌 12까지 방송을 한 뒤 2018년부터 <특수9>이라는 이름으로 드라마 제목을 바꾸고 방송하고 있죠. 그리고 2023년 현재 시즌6까지 방송을 이어오고 있어요. 장수 드라마라는 느낌이 확 드시죠??

 

 


 

<특수9> 시리즈는 1화에 확대 편성을 해서 사건을 해결시켰던 것으로 기억을 하고 있는데, 이번 사건은 1화에서 종결되지 않고 다음화로 이어졌어요. 현재의 사건에는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을지 얼른 다음화를 보고 싶은 마음뿐이에요. 협조를 위해 등장하는 이전의 특수반 멤버들도 있어 이들과 함께하는 이야기도 나올 것 같네요. 주임도 아빠가 되었기 때문에 이전과 다른 모습을 보일 것 같기도 하고요. 저는 처음부터 지금까지 계속 시청하는 드라마다보니 이제는 너무나 친근한 작품이 되었네요. <특수9 (特捜9) 시즌6>는 애플파일 또는 예스파일 사이트에서 볼 수 있어요. 여러분도 한 번 시청해 보시고 특수반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 <특수9 (特捜9)> 지난 시리즈 정보 *

[특수9(特捜9) 시즌5] 새로운 멤버 추가와 함께 다시 돌아온 특별수사반

[특수9(特捜9) 시즌4] 좋아하는 일본 형사 드라마 시청후기(feat. 애플파일 & 예스파일)

[특수9 시즌3] 최애 드라마 중 하나가 2분기에 돌아왔어요~

[특수9 스페셜] 특수9 시즌2 시작전 기억을 되새기는 2019년 2분기 일드

[2018년 2분기 일드 특수9(特捜9)] 경시청 수사 1과 9계에서 특수9으로 재결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