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게키카라도우 시즌 2 (ゲキカラドウ 2)] 격신도 2 기본정보, 출연진, 시청방법 및 시청 후기

반응형

<게키카라도우 (격신도) 시즌 2 (ゲキカラドウ 2)>가 2023년 4월 6일부터 일본 TV도쿄에서 방송을 시작했어요. <게키카라도우> 시즌 1을 재미있게 봤기 때문에 시즌 2 방송 소식을 들은 뒤 기다리고 있었죠. 제가 이용중인 사이트에 업로드가 되었길래 바로 시청을 했어요. <게키카라도우 시즌2> 드라마 정보 및 출연진, 줄거리와 시청 후기에 대해 알려 드릴게요.

 

 

<게키카라도우 시즌 2> 드라마 내용 정보

매운 음식을 통해 인생의 참맛을 느끼고 이로 인한 성장을 그린 드라마에요.

 

게키카라도우_시즌2


<ゲキカラドウ 시즌2> 등장인물 출연진

키리야마 아키토, 츠치무라 카호, 후쿠모토 타이세이, 모리타 간로, 마에카와 야스유키, 타카다 준지, 히라타 미츠루 등의 배우가 출연을 해요. <게키카라도우 시즌 1> 등장인물이 대부분 출연을 하지만 몇몇 출연진은 변동이 있었어요. 주요 인물들 이외에도 게스트로 다양한 배우들이 등장하더라고요.

 


<격신도 시즌2> 1화 줄거리

주인공은 음료 회사 론론의 영업사원이에요. 시즌 1에서 이동을 한 뒤 매운 음식을 즐겨 먹는 사무실 사람들과 매운 음식에 적응해 나가는 모습을 그렸었죠. 시즌 2에서는 두 명의 직원이 다른 지역으로 파견을 떠나면서 새로운 직원을 지다리고 있었어요. 갑작스럽게 등장한 사장이 자신의 아들을 이 팀에 합류시키죠. 이동한 뒤 적응에 성공하며 영업 사원으로 능력을 발휘하고 있던 주인공은 살짝 우쭐한 상태였죠. 신입인 사장 아들은 MZ 세대를 대표하는 분위기로 스마트폰을 잘 활용하는 상태였어요. 함께 영업을 나갔다가 인터넷의 반응을 이야기하면서 영업이 꼬이는 일이 발생해요. 해결하는 과정에서도 트러블이 발생하죠. 영업부 문제를 해결하고 단합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은 역시나 매운 음식이었어요. 이동으로 인해 비워진 두 자리 중 한 자리는 사장의 아들이, 나머지 한 자리는 주인공과 함께 일을 하던 동기로 1화 마지막에 등장을 하면서 끝이 났어요. 2화부터 본격적으로 등장할 것 같네요.

 


<게키카라도우 시즌 2> 시청 후기

시즌 1에서부터 다양한 매운 음식이 등장을 했었죠. 이번 시즌 2 역시 매워보이는 음식이 1화부터 나왔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매운 음식을 좋아하기 때문에 <격신도>에 등장하는 음식들이 너무 궁금하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이 드라마는 음식점에 대한 정보가 딱히 나오지 않아서 정확히 알 수는 없어요. 그래도 나중에 일본에 가게 되면 한 번 찾아가 직접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있죠. 예전에 일본에 살 때는 이런 매운 음식을 파는 가게를 딱히 볼 수 없었기 때문이에요.

 

 

 

드라마에서 주요 배우들이 매운 음식을 먹은 뒤에 불어오는 바람을 맞으며 '시아갓타~'라는 말을 해요. 매운 음식을 먹으면서 땀을 흘리고 불어오는 바람을 맞으면 기분이 좋아진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에요. 원래 매운맛을 좋아했기 때문에 저는 이 기분에 대해서 꽤 공감을 하는 편이에요. 그래서인지 <격신도> 드라마를 좋아하는 것 같네요. 거기다 주인공이 사회생활을 하면서 겪는 다양한 경험을 통해 성장해 나가는 모습도 배울 점이 있고요.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 분들은 <게키카라도우 (격신도) 시즌 2 (ゲキカラドウ 2)> 방송을 한 번 시청해 보세요. 쉐어박스, 애플파일, 예스파일 사이트에서 시청할 수 있어요. 앞으로 어떤 매운 음식이 등장을 할지도 기대가 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