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음악듣고

[SIGALA - LULLABY] 예능에서 자주 들리고, LG Q7 & Q8 광고에 삽입된 곡은??

반응형

[SIGALA - LULLABY] 예능에서 자주 들리고, LG Q7 & Q8 광고에 삽입된 곡은??


아는 만큼 보이고 아는 만큼 들린다는 말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게 되었어요. 그 이유는 <Lullaby>라는 노래를 알게 된 뒤 티브이를 볼 때 자주 나오는 것을 알게 되었기 때문이에요. 이 노래를 알게 된 것은 지난 6월에 오사카 여행을 갔을 때 놀러 갔던 클럽 슈바르에서 이 곡을 만났기 때문이에요. 방문했던 그날이 게스트 공연이 있었던 날이었고 그 게스트가 바로 <Sigala> 였어요. 그 날의 이야기는 지난 포스팅을 확인해 주세요~





한국으로 돌아온 뒤 티비를 보는데 그날 들었던 노래가 생각보다 자주 등장하더라고요. 프로그램 이름은 지금 기억이 나지 않는데 예능에서도 종종 들었고 LG Q7, Q8 광고에서도 이 노래가 나오더라고요. 바로 <Sigala>의 『Lullaby』 라는 노래에요. UK 차트에도 자주 이름을 올리는 영국이 사랑하는 프로듀서에요. 댄스 팝, 트로피칼 하우스 같은 밝고 에너지가 넘치는 음악을 선보이는 음악가에요. 자신의 음악을 잘 살리는 가수를 잘 찾기도 하는 것 같고요. 전 개인적으로 『Lullaby』 라는 노래와 『Easy Love』 이라는 노래가 마음에 들고 좋더라고요. 




들어보시면 아시겠지만 밝고 신나는 음악이라 기분이 우울할 때나 흥을 내고 싶을 때 들으면 좋아요. 위에서 얘기한 두 곡은 특히나 좋은 것 같아요.



오사카 여행 때 갔던 클럽 슈바르에요. Sigala 등장의 모습이에요.



팬들과 손도 잡아주고 서비스도 좋더라고요. 



같이 춤을 추면서 즐기기도 했어요.



무대에서 팬들이 보이게 셀카를 찍기도 했어요. Sigala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면 이렇게 찍은 사진들을 올려 놓더라고요.



직접 보고 듣고 그래서 그런지 인상에 많이 남았었어요. 여행에서 돌아온 뒤에도 UK 차트를 찾아가면서 Sigala의 노래들을 들었어요. 지금은 위에서도 언급했던 Easy Love 와 Lullaby 정도 듣고 있네요. 그러다 신곡이 나오면 그때그때 들어보고 있어요. 티비 방송에서 광고에서 알고 있고 좋아하는 노래가 나오니 더욱 관심이 가게 되더라고요. 유튜브에서 검색해보시면 다양한 곡들을 들으실 수 있어요. 영국뿐만 아니라 다양한 국가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Sigala 의 음악에 한 번 빠져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