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고/직접 사용한 리뷰

[분홍이 초록이]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grn

반응형

[분홍이 초록이]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grn


페이스북에 한동안 아니 지금도 난리중인 분홍이 초록이!!


grn+의 제품으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고 인기를 끌고 있죠.


그래서 직접 구입해 먹어보았어요.


분홍이는 90알 초록이는 60알이 들어있는데...


식전 식후로 먹는 아이들이에요.


 




하루 3번 먹는건데, 들어있는 개수가 달라요... 


일부러 그런건지 초록이가 더 비싼건지... ㅋㅋㅋ


어쨌든 초록이가 다떨어졌으니 20일을 먹은거네요~


현재 몸무게는 3킬로그램이 빠졌어요~


따로 운동하거나 하지 않았으니 이 분홍이와 초록이가 도움을 준 것이겠지요.


 




전보다 술을 마시는 횟수가 조금 줄었긴하지만,


특별히 먹는 것을 조절하거나 운동을 하지는 않았어요.


그래서 한번 더 주문을 했답니다~~~



녹차카테킨의 기능 :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


가르니시아의 기능 :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줌


네이버 지식백과에서 찾은 효과에요~


둘 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네요~



둥글둥글하이 케이스 모양도 이뻐요~~~


바닥은 평평해서 세워놓는데 아무 지장 없어요~~~ ^^



그리고 같이 따라온 노랑색 쪼꼬미가 있길래 뭔가 하고 열어봤더니...


볼펜이었어요~ ^^


당기면 쭉쭉 늘어나네요 ㅋㅋㅋㅋㅋ


여름도 다가오고 살빼야겠다고, 다이어트 한다고 많이들 얘기하던데...


한번 드셔보세요~ ^^


구매해서 직접 먹어보고 난 결과입니다~ ^^


효과가 있는지 체크해보기 위해서 일부러 샀을때 안올리고 한 통 다 먹고 올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