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고/직접 사용한 리뷰

[돌비 애트모스] 더 실감나게 영화를 즐기는 방법

반응형

[돌비 애트모스] 더 실감나게 영화를 즐기는 방법


지금까지의 영화 사운드는 잊어라!


거장들이 선택한 극강의 시네마 사운드,


돌비 애트모스 사운드를 알고 계신가요??


{DOLBY ATMOS}



돌비 애트모스는 내 꿈을 현실로 만들었다.

전에는 상상 못했던 수준의 깊이가 느껴졌다.

- 알폰소 쿠아론 감독 - <그래피티>

돌비 애트모스는 나에게 새로운 창작의 가능성을 열어주었다.

- 길예르모 델 토로 감독 - <퍼시픽 림>

돌비 애트모스는 나와 같은 영화 제작자가 오랫동안 꿈꿔왔던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다.

- 피터 잭슨 감독 - <반지의 제왕>,<호빗>

이처럼 많은 영화계의 거장들이 돌비 애트모스를 선택했어요~



돌비 애트모스는 모든 영화관에서 누릴 수는 없어요.


아마 차차 모든 영화관에 도입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실제로 돌비 애트모스 영화관에서 영화를 보시면 사운드의 차이를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왼쪽 오른쪽 아래에서 위로 움직이는 듯한 사운드를 체험할 수 있어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 와 {캐리비안의 해적 : 죽은자는 말이 없다} 


이 두 영화를 롯데시네마 광복점 슈퍼 플렉스관에서 보면서,


돌비 애트모스에 대해 알게 되었어요.


경험하고 나니 계속 돌비 애트모스 사운드가 있는 영화관에서 보고 싶다고 생각했어요.


확실히 사운드가 틀려요.


 




돌비 애트모스로 보는 영화는 다르다!


돌비 애트모스의 사방을 감싸는 사운드 효과는 현실에서 발생하는 모든 소리를 그대로 재현합니다.

단순한 영화 감상을 넘어, 마치 영화 속에 있는 듯한 경험을 관객들에게 선사합니다.

장면마다 극도로 사실적인 사운드와 압도적인 몰입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2012년 첫 선을 보인 돌비 애트모스는 영화관의 스피커 개수나 환경에 상관없이 원하는 위치에 사운드를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는 신개념 오디오 플랫폼입니다.

천장에 설치된 오버헤드 스피커를 포함한 최대 64개의 독립 스피커들이 영화 속 어느 장면과도 완벽하게 맞도록 극장 내 모든 위치로 소리를 보낼 수 있어, 사실적인 입체 효과를 구현해냅니다.


2012년 첫 선을 보인 이래, 세계 40개국 이상 250개 이상의 극장 파트너사를 통해 900개 이상의 영화관에 돌비 애트모스가 도입됐거나 도입예정이며, 전세계 17개국 230여 개의 영화가 이미 믹싱돼 개봉됐거나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헐리우드의 메이저 스튜디오, 아카데미상 수상에 빛나는 11명의 거장 감독들과 23명의 사운드 믹서등에게 채택되고 있습니다.


돌비 애트모스로 제작 된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그래비티]

[겨울왕국]

[라이프 오브 파이]

[고질라]

[엣지 오브 투모로우]

[아이언맨3]

[인투 더 스톰]

[헝거게임]

[호빗]

[군도 : 민란의 시대]

[해적]

[기술자들]


이제 돌비 애트모스로 차원이 다른 시네마 사운드를 경험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