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마시고

[롯데제과 몽쉘통통] 몽쉘 x 아이유 포스터 & 싸인 CD 이벤트!!

반응형

[롯데제과 몽쉘통통] 몽쉘 x 아이유 포스터 & 싸인 CD 이벤트!!


얼마전에 몽쉘 통통 광고를 우연히 보게 되었어요. 페이스북인지 인스타그램인지 잘 기억은 안나는데 핸드폰 가지고 돌아다니다 보게 되었어요. 어릴 적에 한번씩 먹었던 기억이 나더라고요. 그리고 광고가 기억에 남은 이유는 아이유가 광고를 했기 때문이에요. 사실 군것질을 그리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새로 출시된 치즈케이크 제품만 한 번 먹어봐야겠다고 생각만 했어요. 제가 치즈 케이크 를 좋아하거든요~




그랬는데 오늘 아이유 팬클럽 카페에 들어갔더니 몽쉘 제품을 구입하면 아이유 포스터를 준다고 하는거에요. 바로 검색을 통해 찾아봤더니 G마켓에서 판매를 하더라고요. 다른 사이트에서도 판매를 하는지는 모르겠어요. 보자마자 바로 들어가서 구매해 버렸거든요. ^^ 치즈케이크 제품은 새로 나와서 그런지 다른 몽쉘보다 조금 더 비싸요. 크기가 조금 더 커서 그런것 같기도 해요. 잠깐 고민하다가 먹어보고 싶은 걸 먹어야 한다는 생각에 치즈케이크 하고 오리지널인 크림을 구매했어요.




새로 출시된 몽쉘 치즈케이크는 덴마크산 치즈를 사용해서 더욱 부드럽다고 하네요. 후기는 제품이 도착하면 먹어보고 다시 올릴게요~



몽쉘 x 아이유 포스터 증정 이벤트는 몽쉘 통통을 총 4박스(?) 구매 하셔야 해요. 1통에 12봉 들어있는 몽쉘을 2통씩 2종류 구매하실 수 있어요. 치즈케이크를 포함하시면 총 가격이 13,350원이네요. 포스터는 지관통에 넣어 배송된다고 해요. 구겨지거나 접어서 배송 올까 싶어서 걱정했는데 서비스 좋네요. 싸인 CD는 사실 큰 기대는 하지 않고 있어요. 20명 중에 한 명이 될 자신이 없네요. ^^;;;


그리고 <생크림>이라는 노래를 아이유가 불렀는데, 노래도 정말 좋네요. 음원으로 나왔으면 좋겠는데 너무 짧아서 안나오겠죠? 나중에 콘서트에서 앵콜송으로 한번쯤은 부르지 않을까 싶네요.


<생크림> 

노래 : 아이유


너의 부드러운 목소리

생크림처럼 샤르르


나의 모든 시간을 녹여

나의 모든 날들이 특별해져


입술에 닿으면 샤르르르르

기분이 좋아져


너의 마음속에 하얀 생크림


나의 머리속에 온통 생크림


사랑해 고마워 

기분이 좋아져


Healing moment 

몽쉘


요즘 아이유가 여기저기서 많이 보여 기분이가 좋네요~ 맥심 심플라떼, 그날엔, 뉴발란스 광고에 이어 몽쉘 광고도 하고, 드라마 <나의 아저씨>도 지난주부터 방송을 시작했어요. 좋은 앨범으로 돌아올때까지 광고와 방송 돌려보면서 기다려야겠어요. 제품에 대한 후기는 배송되어 오면 그때 다시 올릴거에요. 아이유 포스터 원하시는 분들은 쥐마켓으로 달려가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