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판도라의 과실 ~과학 범죄 수사 파일~ 최신장SP 2024 (パンドラの果実~科学犯罪捜査ファイル~ 最新章SP2024)] 줄거리 시청후기 시즌 3도 기대중

반응형

<판도라의 과실 ~과학 범죄 수사 파일~ 최신장 SP 2024 (パンドラの果実~科学犯罪捜査ファイル~ 最新章SP 2024)>를 시청했어요. 스페셜 방송은 2024년 6월 16일에 방송이 되었는데, 이제 시청을 했네요. 이번 스페셜 방송은 하나의 사건을 해결하는 것으로 마무리되는 내용이었어요. 이전 시즌 1과 시즌 2를 보며 느꼈던 재미를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네요.

 

판도라의과실_과학범죄수사파일_최신장SP2024_시청하기

 

<판도라의 과실 ~과학 범죄 수사 파일~ 최신장SP 2024>는 스페셜 방송이라서 한 시간 이상의 방송 시간을 기대했지만, 45분 정도로 끝이 났어요. 스페셜 방송이 끝난 뒤 시즌 3에 대한 예고편도 나왔는데, 시즌 3에 대한 기대감도 높게 만들어줬어요. 아직 시청하지 않은 분들은 얼른 시청해 보세요.

 

   스페셜 방송 줄거리

 

 

갑작스러운 카드 시스템 장애와 정전 및 휴대폰 사용이 되지 않으며 일본이 패닉에 빠지게 돼요. 이런 혼란의 뒤에는 AI 시스템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과학 범죄 수사팀에서 이 사건을 맡게 되죠. 감정을 가지지 못하는 AI이기 때문에 뒤에서 조종하는 누군가가 있다고 판단하는 사람들과 과학 기술의 발전으로 AI가 달라진 것이라고 판단하는 사람들이 대립을 하게 돼요. AI를 초기화시켜 문제를 해결하려고 하지만 AI가 요구 조건을 말하며 협박을 하죠. 과연 과학 범죄 수사팀은 AI가 이런 일을 벌인 이유를 파악하기 위해서 노력을 하는데... 과연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을까요?

 

판도라의과실_과학범죄수사파일_최신장SP2024

 

   시청후기

 

이번 스페셜 방송에서는 과학 범죄 수사팀이 약간은 따로 움직이는 모습을 보였어요. 그래도 각자의 캐릭터 성향을 잘 보여줬고, 해결을 위해서 노력을 했죠. 실제적으로 문제가 해결이 되는 것은 조금 허무하기는 했어요. 왜냐면 과학 범죄 수사팀 멤버들의 활약상과는 조금 관계 없이 결과가 나와버렸거든요. 그래도 약간은 진중한 분위기와 가벼운 분위기가 잘 조화를 이루었고, 과학 기술과 연계된 사건도 밀도 있게 전개가 되었다고 생각했어요.

 

판도라의과실_과학범죄수사파일_최신장SP2024판도라의과실_과학범죄수사파일_최신장SP2024판도라의과실_과학범죄수사파일_최신장SP2024

 

과학 기술이 발전하면서 AI의 능력도 예전보다 한층 더 좋아졌죠. 챗GPT를 활용하는 분들도 많을 것이라 생각해요. 드라마 속 AI의 능력은 한층 더 발전된 시스템이기는 해요. 대화를 나누기도 하고, 사람의 지시가 없어도 스스로 판단하고 실행을 하기도 하죠. AI의 발전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다룬 영화를 본 적이 있는 분들은 비슷한 소재라 느낄 수도 있겠네요.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서 다르게 느꼈을 수도 있겠지만 이번 스페셜 방송도 저는 잘 맞아서 재미있게 시청했어요.

 

 

<판도라의 과실 ~과학 범죄 수사 파일~>의 시즌 1과 시즌 2는 티빙, 왓챠 등 여러 OTT 플랫폼에서 시청을 할 수 있어요. 아직 시즌 3를 방송하는 곳은 없는 것 같네요. 일본에서는 스페셜 방송 이후 시즌 3을 방송했기 때문에 얼른 시즌 3도 볼 수 있게 되면 좋겠어요.

 

판도라의과실_과학범죄수사파일_최신장SP2024_시청하기

 

<판도라의 과실 ~과학 범죄 수사 파일~ 최신장SP 2024 (パンドラの果実~科学犯罪捜査ファイル~ 最新章SP 2024)>으로 다시 한 번 드라마의 흐름을 파악해 보시고, 시즌 3의 방송을 기다려 보세요. 과학과 연계되어서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 사고를 다룬 드라마로 재미있으니 시청해 보시기를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