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이수라 (異修羅)] 디즈니플러스 일본 애니 시청후기 원작 줄거리 OST 정보 시청방법 소개

반응형

디즈니플러스 독점으로 제공되는 일본 애니메이션 <이수라 (異修羅)>를 시청했어요. 일본의 라이트 노벨 <이수라 (異修羅)>를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이에요. 아직 1화만 방영을 해서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도 있었지만 꽤 끌리게 만드는 매력적인 포인트가 많은 작품이었어요.

 

디즈니플러스_이수라_시청하기

 

2024년 1분기 일본 애니메이션 <이수라 (異修羅)>의 줄거리, OST, 시청후기 등의 정보와 시청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관심이 생기신다면 시청해 보세요.

 

 

   이슈라 기본정보

편성

일본 Tokyo MX에서 2024년 1월 3일 수요일 오후 11시에 방영을 시작했어요.

 

디즈니플러스_이수라_시청하기

 

소개

마왕이 죽고 공포의 시대가 종식된 지금, 오직 힘으로 마지막 남은 단 한 명의 용사를 가리는 싸움을 그린 애니메이션.

 

이수라_異修羅

 

   줄거리

 

지평의 모든 것을 공포에 떨게 했던 마왕이 토벌되고, 파멸에 겁먹을 필요가 없어진 시대. 미래에 꿈을 꿀 수 있게 된 지금, 소녀는 불합리한 폭력이 벌어지는 가운데에 있었다. 멋진 경치는 더 이상 없고 도시도 화초도 모든 것이 불타고 있다. 산 채로 해체되어 가는 친한 친구가 내지르는 단말마를 들으며 소녀는 도망치기 시작했다. 가까운 누군가가 죽을 때 자신이 무력하다는 것 이상의 절망이 있을까. 그러나 소녀 앞에 훌쩍 나타난 한 검사가 절망을, 저항할 수 없었던 불합리를, 단 한 번 휘두르는 검격으로 아주 쉽게 베었다. 야나기 소지로. 이 내가 지구 최후의 버드나무야. 이 세계에는 모든 힘의 정점을 찍고 최강의 이름을 받는 자들이 있다. 검사 또한 지평에서 꿈틀거리는 무수한 수라 중 한 명. 마왕이 죽은 이 세계에서 여전히 투쟁을 부르는 그 선두일 뿐이다. 그렇구나, 나는 이 남자를, 강자를 용서할 수 없어. 여러 번 목숨을 구했음에도 불구하고 소녀에게 싹튼 엉뚱한 감정. 하지만 모든 것을 잃은 소녀에게는 스스로를 지탱해 나갈 이유가 필요했다. 이 남자를 죽인다. 이 세계에는 그것이 가능한 강자가 있다. 불합리한 강자들에 대한 증오를 바탕으로 소녀는 검사와 함께 걷기 시작한다. 최강을 죽이는 여정은 그렇게 시작을 알렸다.

 

이수라_異修羅이수라_異修羅

 

   OST

OP

'sajou no hana'가 부른 <修羅に堕として (수라로 떨어뜨려 줘)>가 오프닝 테마곡으로 선택이 되었어요.

ED

'스즈키 코노미'의 <白花 (백화)>가 엔딩 테마곡으로 선정이 되었어요.

 

 

<이수라 (異修羅)> 1화를 시청했지만 어떤 애니인지 정확히 설명은 못하겠어요. 전체적인 분위기는 어느 정도 예상할 수 있었지만 복잡하고 어렵더라고요. 일단 그림체나 작화 퀄리티는 괜찮다고 생각해서 시청을 할 생각이기는 해요. 내용의 흐름을 조금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몇 편 모아둔 뒤에 몰아서 보는게 좋을지 고민은 하고 있어요.

 

디즈니플러스_이수라_시청하기

 

디즈니플러스 독점으로 제공이 되고 있어 <이수라 (異修羅)>를 보는 것이 어려운 분도 있을 것 같아요. 저는 다행히 디즈니플러스를 이용하고 있어서 볼 수 있었죠. 앞으로 어떻게 전개가 될 지는 모르겠지만 등장 인물도 많고 액션 장면이 많아 재미있을 것 같아 기대 중이에요. 디즈니플러스 이용하시는 분들은 시청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