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고/쿠팡 파트너스

[쿠팡 파트너스 웨비나 개최] 일정 진행방식 참여대상 사전 질문하는 방법

반응형

<쿠팡 파트너스>에서 회원들을 위해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해요. 쿠팡 파트너스가 시작한 지 어느덧 5년이 되었어요. 쿠팡 파트너스 회원들의 노력으로 올바른 소비문화를 이끌어 나가고 있어요. 회원들의 고충을 조금 더 가까이서 알아보고 이야기하기 위해 웨비나를 준비했다고 하네요.

 

쿠팡파트너스_질문_바로하기

 

<쿠팡 파트너스>를 이용하면서 어렵다고 느낀 부분이 있다면 이번 웨비나를 통해서 해결해 보시기 바라요. 미리 사전 질문을 받고 있으니 궁금한 점이 있었던 분들은 바로 질문해서 웨비나 당일에 해결하면 좋을 것 같네요.

 

 

   쿠팡 파트너스 웨비나

일시

2023년 12월 18일 월요일 오후 8시 ~ 9시

진행방식

줌(Zoom)을 통한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이 돼요. 12월 11일 월요일 쿠팡 파트너스 홈페이지에 링크가 오픈된다고 하네요.

 

쿠팡파트너스_웨비나


참여대상

쿠팡 파트너스를 시작한 지 얼마 안 되었거나 수익화가 어렵고 궁금한 점이 많은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어요.

 

쿠팡파트너스_질문_바로하기

 

설문조사

쿠팡 파트너스 웨비나에서 진행될 Q&A 내용이 되어줄 사전 질문을 받고 있어요. 설문조사 기간은 2023년 12월 4일부터 12월 12일까지에요. 위의 버튼을 누르시면 바로 질문을 입력할 수 있어요.

 

 

<쿠팡 파트너스>에 대한 관심은 있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서 시작하지 못했거나, 늘어나지 않는 수익으로 아쉬움을 느끼시는 분들이 참가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콘텐츠 발행이나 업로드를 통해 조금씩 수익을 만들어 나가는 분들이 들어도 괜찮을 것 같고요.

 

쿠팡파트너스_질문_바로하기

 

<쿠팡 파트너스>를 통해 부수입 혹은 그 이상의 수익을 내고 싶은 분들은 이번 <쿠팡 파트너스 웨비나>를 통해 정보를 얻으시기를 바래요. 궁금한 점을 미리 질문으로 남겨 두면 웨비나 Q&A 시간에 해결을 할 수 있을 거예요. 저도 쿠팡 파트너스를 시도해 보기는 했지만 수익이 거의 없어 포기한 상태였는데, 이번 <쿠팡 파트너스 웨비나>를 통해서 다시 한번 도전을 해 볼 생각이에요. 여러분도 12월 18일 월요일 저녁 8시에 잊지 말고 참가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