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나니와의 만찬 ~택시 기사 반 씨와의 맛있는 한 끼~(なにわの晩さん! 美味しい美味しい走りご飯)] 오사카 맛집 드라마 정보, 줄거리, 출연진, 시청후기 및 보는 방법

반응형

<나니와의 만찬 ~택시 기사 반 씨와의 맛있는 한 끼~(なにわの晩さん! 美味しい美味しい走りご飯)>라는 드라마를 시청했어요. <고독한 미식가>, <와카코와 술> 등 음식과 관련한 일본 드라마를 원래부터 좋아했기 때문에 이 드라마도 보게 되었죠.

나니와의만찬_택시기사반씨와의맛있는한끼_바로보기

2023년 1분기 드라마였는데 이제 도라마코리아에 공개가 되어서 조금은 늦게 시청했네요. 1화를 시청했는데 괜찮은 것 같아서 <나니와의 만찬 : 택시기사 반 씨와의 맛있는 한끼> 정보, 출연진, 줄거리, 시청 후기 및 보는 방법을 알려 드리려고 해요.

 

 

<나니와의 만찬 ~택시 기사 반 씨와의 맛있는 한 끼~> 줄거리

무대는 네온사인이 빛나는 거리, 먹다가 탕진한다는 오사카. 180cm의 큰 키에 웃는 얼굴이 인상적이지만 안경 너머로 보이는 무서운 표정과 수수께끼로 가득 찬 택시 기사 반 씨의 본모습은 그의 동료들도 모른다. 하지만 그에게는 유일한 특기가 있었는데, 그건 바로 인생에 고민을 품고 있는 승객을 최고의 맛집으로 데려가는 것! 오늘도 또 헤드라이트에 비춰진 승객이 눈이 부신 듯 택시를 향해 손을 올린다.

 

나니와의만찬_택시기사반씨와의맛있는한끼


<なにわの晩さん! 美味しい美味しい走りご飯> 출연진 소개

반 아키라 : 하시모토 사토시

치타가 트레이드마크인 개인택시 기사. 180cm의 큰 키에 웃는 얼굴이 인상적이지만 어딘가 수수께끼에 휩싸여 있는 인물이에요.

츠네코 : 하노 아키

여우가 트레이드마크인 개인택시 기사. 다양한 남자를 홀려 왔다고 자부하는 반 씨의 동료에요.

토키치 : 효도 다이키

멧돼지가 트레이드마크인 개인택시 기사. 반 씨의 동료로 츠네코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어요.

마사키 : 이사카 이쿠미

개인택시를 동경하고 있는 젊은 택시 기사이다.

 


1화 시청 후기

제목에 있는 '나니와(なにわ)'는 오사카와 근처를 뜻하는 옛날 지명이라고 해요. 결국 오사카 주변의 다양한 음식점, 맛집을 만날 수 있는 작품인 것이죠. 본인의 다양한 경험을 살려 택시 기사를 하면서 고민 많은 승객들의 문제를 해결해 주며 최고의 가게로 데려다 줘요. 승객과 함께 다양한 맛있는 음식을 먹기도 해요. 택시 기사의 일은 손님이 가고 싶은 장소까지 데려다 주는 것으로 역이나 회사, 또는 맛있는 가게로 말이죠. 여러 손님들과 함께 음식을 먹다 보니 이상한 소문이 나기도 하면서 미스터리한 인물로 평가받기도 해요. 1화에서는 택시에 태운 손님이 원해서 소바 가게를 가게 돼요. 안내한 뒤 기다리려고 했는데 손님이 사준다고 해 함께 가게에 들어가죠. 소바, 튀김 등을 판매하는 음식점이더라고요. 나중에 한 번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나니와의 만찬 ~택시 기사 반 씨와의 맛있는 한 끼>는 총 4부작이라고 해요. 단순히 음식의 맛만 설명하는 것이 아닌, 음식이 만들어지는 과정부터 재료 등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도 해주더라고요.

나니와의만찬_택시기사반씨와의맛있는한끼_바로보기

실제로 영업하고 있는 가게들이 드라마에 등장한다고 해요. 가게 정보를 알아 두었다가 오사카 여행을 가게 되면 직접 방문해서 먹어봐야겠어요. 마음에 드는 가게가 나오면 잘 체크해둬야할 듯 하네요. 도라마코리아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니 <나니와의 만찬 ~택시 기사 반 씨와의 맛있는 한 끼~(なにわの晩さん! 美味しい美味しい走りご飯)> 한 번 시청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