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합리적으로 말이 안 돼 ~탐정 카미즈루 료코의 해명~ (合理的にあり得ない~探偵上水流涼子の解明~)] 정보, 시청방법, 출연진, 줄거리 및 시청후기

반응형

<합리적으로 말이 안 돼 ~탐정 카미즈루 료코의 해명~ (合理的にあり得ない~探偵上水流涼子の解明~)>라는 2023년 2분기 일본 드라마를 시청했어요. 첫 느낌은 제목이 엄청 길다는 것이었어요. 일단 저는 1화만 시청한 상태인데 생각했던 것보다 재미있더라고요. 아마미 유키 배우의 능청스러운 연기가 이번 배역과도 잘 어울린다는 느낌이었어요. 드라마 정보, 출연진, 줄거리와 시청후기를 알려 드릴게요.

 

 

<합리적으로 말이 안 돼 ~탐정 카미즈루 료코의 해명~ (合理的にあり得ない~探偵上水流涼子の解明~)> 기본정보

일본 KTV에서 2023년 4월 17일부터 방송을 시작한 드라마에요. 우리나라는 채널W에서 5월 2일부터 방송을 시작했고요. 채널W 편성정보를 통해 방송 시간을 확인할 수 있어요. 왓챠에서도 시청할 수 있고요.

 

드라마 소개
전직 변호사 출신 탐정 카미즈루와 IQ 140 괴짜 천재 파트너 조수 타카야마가 말도 안 되는 적을 대담한 방법으로 해결해 가는 통쾌 엔터테인먼트 드라마

 

합리적으로말이안돼_탐정카미즈루료코의해명


출연진 등장인물

아마미 유키, 마츠시타 코헤이, 시라이시 세이, 나카가와 다이스케, 마루야마 토모미, 나카무라 토오루, 토다 마사히로, 노마구치 토오루, 타카시마 마사노부, 마치다 시온, 미즈노 토모노리, 토다 나호, 쿠도 미오, 누쿠미즈 요이치, 하야미 아카리, 이즈카 켄타, 무라카미 와타루, 요시다 리오 등의 배우가 출연을 해요.

 

합리적으로말이안돼_탐정카미즈루료코의해명


줄거리 및 시청후기

변호사였던 '아마미 유키'는 폭행 사건의 주범으로 잡히면서 변호사 자격을 박탈당하게 돼요. 폭행을 한 것은 맞지만 기억이 없기 때문에 본인도 납득하지 못하는 상황이었어요. 빠르게 본인을 해고해버린 변호사 사무실에도 좋지 못한 마음을 가지고 있죠. 변호사를 그만두게 된 아마미 유키는 천재이지만 괴짜인 조수와 함께 탐정 사무소를 운영해요. 사기를 당한 피해자의 의뢰가 들어오고 성사시키기 위해서 활동을 해요. 냉철한 모습도 보여주고 살짝 어리숙한 모습도 보이면서 웃음을 주는 요소도 있었어요. 저는 예상했던 것보다 재미있다고 느꼈어요.

 

 

1화 마지막에 본인을 해고한 변호사 사무실 대표에게서 연락을 받는 장면이 나와요. 복수를 하는 것으로 스토리가 전개될 것으로 예상했는데 조금 다르게 흘러갈 것 같았어요. 그래서 다음 이야기가 더 기대가 되네요. 궁금한 이야기들이 너무 많이 있어서 계속해서 시청할 생각이에요. 여러분도 <합리적으로 말이 안 돼 ~탐정 카미즈루 료코의 해명~ (合理的にあり得ない~探偵上水流涼子の解明~)> 한 번 시청해보세요. 빠져들게 될 거라고 생각해요.

 

* 비슷한 느낌의 아마미 유키 출연 드라마 *

☞ 긴급취조실 시즌 3

☞ 긴급취조실 시즌 4

☞ 긴급취조실 특별소집 2022 8억엔의 세뱃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