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V리그

[도드람 2022-2023 V리그 미디어데이] 남자부 여자부 일정 및 이벤트 소개

반응형

날씨가 쌀쌀해지고 있다는 것은 계절이 바뀐다는 의미이고 배구 시즌이 돌아온다는 뜻이기도 하죠. 이제 얼마남지 않은 <도드람 2022-2023 V리그>의 미디어데이 관련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해요. 배구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일정 잘 기억해두시고 재미있게 시청하시기를 바래요.

 

 

<브이리그 미디어데이> 일정

남자부 미디어데이는 10월 18일 화요일 14시에 진행이 돼요. SBS SPORTS와 네이버에서 생중계 한다고 하네요.

여자부 미디어데이는 10월 19일 수요일 14시에 진행이 돼요. KBSN SPORTS와 네이버에서 생중계 한다고 하네요.

 

도드람_브이리그_미디어데이


<브이리그 미디어데이> 참가 구단 & 참가 선수

남자부

대한항공에서는 토미 틸리카이넨 감독과 임동혁, 링컨 윌리엄스 선수가 참가를 해요.

KB손해보험에서는 후인정 감독과 한성정, 니콜라 멜라냑 선수가 참가를 해요.

한국전력에서는 권영민 감독과 신영석, 타이스 덜 호스트 선수가 참가를 해요.

우리카드는 신영철 감독과 황승빈, 레오 안드리치 선수가 참가를 해요.

OK금융그룹은 석진욱 감독과 차지환, 레오나르도 레이바 선수가 참가를 해요.

삼성화재에서는 김상우 감독과 황경민, 아흐메드 이크바이리 선수가 참가를 해요.

현대캐피탈에서는 최태웅 감독과 허수봉, 오레올 카메호 선수가 참가를 해요.

여자부

현대건설에서는 강성형 감독과 이다현, 야스민 베다르트 선수가 참가를 해요.

한국도로공사에서는 김종민 감독과 박정아, 카타리나 요비치 선수가 참가를 해요.

GS칼텍스에서는 차상현 감독과 강소휘, 레티치아 모마 바소코 선수가 참가를 해요.

KGC인삼공사에서는 고희진 감독과 이소영, 엘리자벳 링케 이네 선수가 참가를 해요.

IBK기업은행에서는 김호철 감독과 김수지 선수가 참가를 하고 용병 선수는 현재 미정이에요.

흥국생명에서는 권순찬 감독과 김연경, 엘레나 므라제노비치 선수가 참가를 해요.

페퍼저축은행에서는 김형실 감독과 이고은, 니아 리드 선수가 참가를 해요.

 

 

<브이리그 미디어데이> 이벤트

새로운 시즌을 맞이해 감독과 선수들에게 궁금했던 점을 무엇이든 물어보면 다 답변해주는 <돌려돌려 돌림판 V>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해요. 그리고 팬들의 질문을 통해 감독과 선수들이 어떤 선택을 할지 알아보는 <선택 리얼 V극장>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하네요. 창의적인 질문을 기대한다고 해요. 밸런스 게임 같은 것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예를 든 것이 시즌 MVP vs 부상없이 시즌 종료, 선수생활 3년 연장 vs 통합우승 같은 것이었거든요.

 

>>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

 

이벤트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링크를 타고 이동해 네이버 폼을 작성하면 돼요. 10월 14일 금요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고 하네요. 좋은 댓글을 선정해 총 14명에게 참가선수 친필 사인이 들어가 있는 한정판 싸인볼을 준다고 해요. 좋은 댓글을 남길 자신은 없지만 싸인볼은 가지고 싶네요.

지난 올림픽을 계기로 여자 배구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졌다고 생각해요. 거기다 김연경 선수가 국내로 복귀하면서 흥국생명 유니폼을 입고 경기를 치르게 되었기 때문에 이번 시즌을 기대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평소 좋아했던 선수들이 미디어데이에 거의 다 나와서 여자부는 꼭 챙겨볼 생각이에요. 제가 사는 부산을 연고지로 하는 배구팀이 없어 아쉽기는 하지만, 대신 자유롭게 응원하면서 경기를 볼 수 있는 점은 괜찮은 것 같아요. 미디어데이 소식도 들리는 것을 보니 이제 리그 개막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이 실감이 되네요. 올해도 작년처럼 재미있는 경기 많이 나오기를 기대해 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