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V리그

11월 22일부터 27일 남여 배구 경기 일정 안내

반응형

벌써 V리그가 2라운드에 접어 들었어요. 1라운드에 이어 좋은 모습을 계속 보여주고 있는 팀들도 있고 반전을 꽤하면서 안정되어 가는 모습을 보이는 팀들도 있죠. 비슷비슷한 성적을 거둔 팀들이 중위권에 많이 머물러 있어 앞으로의 경기로 순위가 바뀔 수 있기 때문에 경기마다 치열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이번 주에는 어떤 팀들이 맞붙게 되는지 일정을 알려 드릴게요.

 

 

V리그 남자부 경기 일정

11월 22일 화요일 KB손해보험과 삼성화재의 경기가 저녁 7시에 의정부체육관에서 펼쳐져요. 중계는 SBS SPORTS가 맡아요.

11월 23일 수요일 한국전력과 OK금융그룹의 경기가 저녁 7시에 수원체육관에서 펼쳐져요. 중계는 SBS SPORTS가 맡아요.

11월 24일 목요일 우리카드와 현대캐피탈의 경기가 저녁 7시에 서울장충체육관에서 펼쳐져요. 중계는 KBSNSPORTS가 맡아요.

11월 25일 금요일 삼성화재와 대한항공의 경기가 저녁 7시에 대전충무체육관에서 펼쳐져요. 중계는 KBSNSPORTS가 맡아요.

11월 26일 토요일 한국전력과 KB손해보험의 경기가 오후 2시에 수원체육관에서 펼쳐져요. 중계는 SBS SPORTS가 맡아요.

11월 27일 일요일 OK금융그룹과 현대캐피탈의 경기가 오후 2시에 안산상록수체육관에서 펼쳐져요. 중계는 KBSNSPORTS가 맡아요.

 

V리그경기일정


V리그 여자부 경기 일정

11월 22일 화요일 한국도로공사와 흥국생명의 경기가 오후 7시 김천실내체육관에서 펼쳐져요. 중계는 KBSNSPORTS가 맡아요.

11월 23일 수요일 GS칼텍스와 IBK기업은행의 경기가 오후 7시 서울장충체육관에서 펼쳐져요. 중계는 KBSNSPORTS가 맡아요.

11월 24일 목요일 KGC인삼공사와 페퍼저축은행의 경기가 오후 7시 대전충무체육관에서 펼쳐져요. 중계는 SBS SPORTS가 맡아요.

11월 25일 금요일 흥국생명과 현대건설의 경기가 오후 7시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펼쳐져요. 중계는 SBS SPORTS가 맡아요.

11월 26일 토요일 GS칼텍스와 한국도로공사의 경기가 오후 4시 서울장충체육관에서 펼쳐져요. 중계는 KBSNSPORTS가 맡아요.

11월 27일 일요일 IBK기업은행과 페퍼저축은행의 경기가 오후 4시 화성종합실내체육관에서 펼쳐져요. 중계는 KBSNSPORTS가 맡아요.

 

 

홈 20연승이라는 대기록을 쓰며 연승 행진을 이어나가고 있는 현대건설이 이번주에는 단 한 경기만 가져요. 하지만 그 상대가 바로 2위로 뒤를 쫓아오고 있는 흥국생명이라 재미있는 경기가 나올 것 같네요. 현대건설은 야스민의 부상으로 1라운드 마지막 경기부터 조금은 힘든 상황에 직면하기도 했지만 황연주 선수가 잘 버텨주었고, 야스민이 다시 돌아왔기 때문에 막강할 것 같아요. 김연경과 옐레나, 김미현, 이주아 등 주전이 고른 활약을 보이고 있는 흥국생명 역시 쉽게 패할 것 같지는 않아서 막상막하의 경기가 펼쳐질 것 같아요. 11월 25일 금요일 경기는 진짜 놓치면 안 될 것 같네요. 22일에 우선 펼쳐지는 한국도로공사와 흥국생명의 경기 결과도 영향을 미칠 수 있을 것 같아 지켜볼 생각이에요. 성적은 나뉘어졌지만 어느 하나 약해보이는 팀이 없어서 접전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되네요. 월드컵으로 인해서 조금은 관심도가 떨어질지도 모른다는 생각도 들지만 저는 배구를 더 좋아해서 다 챙겨볼 생각이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