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및 이벤트

[aespa x Premiere Pro] 나만의 Girls 뮤직비디오 만들기 이벤트 소개

반응형

[aespa x Premiere Pro] 나만의 Girls 뮤직비디오 만들기 이벤트 소개

 

가수 에스파(aespa) &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가 만나 <Girls> 뮤직비디오를 만드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해요. 에스파의 <Girls> 뮤직비디오 영상 템플릿을 다운받아 자신의 스타일로 편집을 하고, 이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요. 아직 프리미어 프로가 없는 분들도 무료 체험판을 다운 받을 수 있으니 뮤직비디오 영상 편집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참여해보세요.

 

 

<aespa x Premiere Pro> 이벤트 정보

첫 번째 이벤트는 프리미어 프로를 사용해 나만의 Girls 뮤직비디오를 만들어 공유하고, 푸짐한 선물과 컴필레이션 영상 선정 기회까지 받을 수 있어요. 1등은 아이패드 에어 256Gb Wifi 1명, 2등은 소니 WH-1000XMS 2명, 3등은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100명이에요.

두 번째 이벤트는 Girls 로고 색상을 내 마음대로 바꿔 보고 100% 당첨 선물을 받는 거예요. Girls 모션 그래픽 템플릿을 다운받아 로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이디아 레몬에이드를 참여한 전원에게 100% 증정한다고 하네요.

 


<aespa x Premiere Pro> 무료 체험판

Girls 뮤직비디오 영상 템플릿도 다운받을 수 있고,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무료 체험판도 다운받을 수 있어요. 이를 통해서 본인의 스타일에 맞게 뮤직비디오를 편집하면 돼요.

 


 

프리미어 프로로 편집을 공부하고 계신 분들이나 연습을 해보고 싶었던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우선 영상 소스 퀄리티가 직접 촬영한 것보다 확실히 뛰어날 테니까요. 거기다 현재 인기있는 아이돌인 에스파를 영상으로 보면서 편집 작업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더 재미있을 것 같기도 하고요. 프리미어 프로에 대해서 익숙하지 않은 분들도 제공되는 팁을 얻어 작업을 할 수 있기 때문에 프리미어 프로를 공부하는데도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어도비에서는 8월 11일까지 Creative Cloud의 모든 앱의 가격을 23% 할인을 해준다고 해요. 할인된 가격에 어도비 제품도 만나보시고, 프리미어 프로를 이용해 뮤직비디오를 편집하는 연습도 한 번 해보세요. 여러분이 만든 Girls 뮤직비디오 영상이 채택되어서 상품을 받을지도 모르는 일이고요. 100% 당첨 이벤트까지 있으니 도전해볼 만한 가치가 있을 것 같네요. 저는 프리미어 6.5 이후로 사용해본 적이 없어서 적응하는데 시간이 좀 걸릴 듯 해요. 이번 기회에 한 번 연습해봐야겠어요.

 

>> 어도비 aespa x Premiere Pro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