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및 이벤트

[아이유 THE GOLDEN HOUR] 공개된 티저 포스터의 의미는 콘서트? 팬미팅? 신곡?

반응형

[아이유 THE GOLDEN HOUR] 공개된 티저 포스터의 의미는 콘서트? 팬미팅? 신곡?

 

어제 한 장의 티저 포스터가 공개되면서 유애나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어요. 업로드 된 시간이 9시 18분인 것으로 봐서 9월 18일 데뷔일에 콘서트를 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많이 나오고 있죠. 8월부터 유애나 5기 팬클럽 키트가 배송이 시작되기 때문에 팬미팅일 것이라는 추측도 있고요. 정확히 밝혀진 것은 없는 상황이기 때문에 이런저런 추측을 한 번 해보도록 해요.

 

 

<아이유 콘서트> 라고 추측하는 이유

아이유 다큐멘터리 '조각집'에서 이런 장면의 인터뷰가 나와요. 잠실 종합 경기장에서 해가 질 무렵에 콘서트를 시작하고 에잇을 오프닝 곡으로 해서 오렌지 태양 아래에서 춤추는 느낌으로 하면 좋겠다는 내용이죠.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에 해시태그로 '#오렌지_태양_아래'라는 에잇의 가사가 있었기 때문에 콘서트라고 추측을 하고 있어요. '골든 아워'가 사진을 찍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해질 무렵 노을이 한창 보이는 시간을 뜻하는 것이라 '오렌지 태양 아래'라는 문구와 일치해 그 시간에 콘서트를 하면 좋을 것 같다는 인터뷰 내용과 맞아 떨어진것도 있고요. 

 

아이유_THEGOLDENHOUR_트위터


9월 18일까지 두 달도 남지 않았기 때문에 'Coming soon'이라고 한 것 같아요. 콘서트 현장에서 판매되던 아이유 응원봉 '아이크'도 판매를 했죠. 이를 활용할 수 있는 것은 콘서트이기 때문에 콘서트라는 추측도 있더라고요. 멜론 인터뷰에서 진행한 밸런스 게임에서 '팬미팅 vs 콘서트'라는 질문에 아이유가 콘서트라고 대답을 했다는 점도 근거로 적용되요.

 


EDAM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것은 트위터와 동일했어요. 보시면 '에잇'의 가사가 해시태그로 적혀있는 것을 알 수 있죠. 그리고 몇일전에 유튜브에 올라온 <라일락 응원법> 영상도 콘서트라는 추측에 힘을 더하고 있어요. "왜 지금 올라왔을까~요??"라는 문구는 영상을 볼 때는 별 느낌 없었는데 콘서트를 하는 것이 아닐까 생각하면서 보니 더욱 그럴듯 하더라고요. 그리고 9월 18일 잠실 종합 경기장을 누군가가 사용 예약을 해 두었다는 것도 근거로 볼 수 있어요. 이담이나 아이유가 예약을 한 것일 수도 있으니까요.

 

아이유_더골든아워


<아이유 팬미팅>이라고 추측하는 이유

팬미팅이라고 추측하는 이유는 지금까지 보여줬던 흐름이 9월에 팬미팅을 하고 연말에 콘서트를 했기 때문이에요. 물론 코로나로 인해서 일정이 꼬였던 것도 있기 때문에 충분히 바뀔 수 있는 상황이기는 하죠. 한동안 코로나가 소강 상태를 보이면서 가수들의 공연이 다시 재개되는 모습을 보였는데 최근 또 기승을 부리고 있어서 콘서트는 조금 무리가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에 그렇다면 팬미팅일 것이다라는 예상도 있어요.

 

 

아이유 공식 팬클럽 유애나 다음 카페에서는 많은 유애나들이 콘서트이기를 바라고 있어요. 어떤 이벤트가 진행될 지 아이유와 이담 직원들 밖에 모르는 상황이에요. 하지만 곧 어떤 이벤트가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에 굉장히 설레네요. 콘서트를 해도 서울 공연이라 못 갈 가능성이 더 크다보니, 전국 투어가 아니라면 온라인으로 하거나 실황 중계 또는 공연 영상을 볼 수 있도록 해줬으면 좋겠다는 바램도 있어요. 싱글 신곡으로 컴백, 팬미팅, 콘서트 중 무엇인지 아직 알 수는 없지만 뭐든 좋으니 얼른 공개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궁금해서 정신을 못차리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