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고/각종 정보 모음

[포르쉐 타이칸 4S(PORSCHE TAYCAN 4S)] 카트라이더 모바일 게임하다 알게 된 신차 정보

반응형

[포르쉐 타이칸 4S(PORSCHE TAYCAN 4S)] 카트라이더 모바일 게임하다 알게 된 신차 정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모바일 게임에 빠지게 되었어요. 제가 빠진 게임은 바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모바일>이에요. 처음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되었을 때 예전 PC에서 하던 추억이 떠올라 시작했다가 가끔 즐기는 식이었는데 최근에는 좀 열심히 하고 있어요. 게임만 하면 얻을 수 있는 신차들이 나왔기 때문이에요.

 

 

이번에 카트라이더 모바일 게임에서 새로 나온 차는 바로 <포르쉐 타이칸 4S>라는 차종이었어요. 사실 모바일 게임에 등장하는 카트의 대부분이 실제로는 없는 차들이 많아서 포르쉐 역시 그런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실제로 지난 2020년 11월 말에 국내 출시된 차종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포르쉐 타이칸 4S>는 포르쉐가 만든 첫 전기차라고 해요. 거기다 여태껏 쌓아온 포르쉐의 노하우가 몽땅 들어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수많은 기술이 들어갔다고 해요. 4D 섀시 컨트롤 시스템, 800 볼트 급속 충전 등의 기술이 말이죠.

 

카트라이더 러쉬 모바일에 출시된 포르쉐 타이칸 4S 디자인은 실물과 거의 흡사하더라고요. 사실 저도 실물을 직접 보지는 못하고 사진으로만 봤는데 거의 비슷했어요. 최고출력은 571마력, 최대토크는 66.3kg.m이라고 해요. 시속 100킬로까지의 가속력은 4초라고 해요. 가격은 세금 포함 1억 4560만 원부터 시작한다고 하네요. 모양도 예쁘지만 다양한 기술들이 들어가 있는 <포르쉐 타이칸 4S>였어요. 언젠가는 이런 차를 한 번 타는 날이 오겠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