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및 이벤트

[승리호] 카카오페이지 웹툰 런칭기념 캐시 증정 이벤트 (영화는 여름 개봉 예정)

반응형

[승리호] 카카오페이지 웹툰 런칭기념 캐시 증정 이벤트 (영화는 여름 개봉 예정)


올 여름에 개봉 예정인 영화 <승리호> 예고편을 얼마전에 보게 되었어요. <늑대소년>, <탐정 홍길동>을 연출한 조성희 감독님의 작품이에요. 출연 배우가 송중기, 김태리, 진선규, 유해진 이라는 것을 보고 SF 영화이지만 조금 기대가 되기는 하더라고요. 총 제작비 260억을 들인 영화라고 하더라고요. 개봉하고 난 뒤 반응을 좀 보고 관람을 결정할 생각이기는 해요. 우리나라에서 우주를 배경으로 한 작품이 거의 전무하다보니 확신이 없더라고요.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승리호> 가 카카오페이지에 웹툰으로 출시가 되었어요. 런칭 이벤트로 6월 2일까지 캐시 뽑기권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해서 포스팅 해요. 저는 이미 참여해서 캐시를 받았어요.





먼저 <승리호> 웹툰의 작품 설명을 잠깐 할게요.

『황폐화된 지구. 거대 다국적 기업 uts는 지구와 유사한 환경의 스페이스 콜로니를 건설하고 소수의 선택받은 사람들에게만 시민권을 부여한다. 시간이 흐를 수록 지구는 몰락해가고 급기야 스페이스콜로니의 거대한 쓰레기장으로 변한다. uts 자치 경찰 최고의 에이스였지만 민간인 사살을 거부하고 퇴출된 태호. 전직 조폭 박씨, 최고의 밀수꾼이자 우주선 튜닝의 달인 장선장, 전투형 안드로이드 업동이 이렇게 4명은 우연한 기회에 만나 우주 청소부로 살아가게 된다. 어느날 비싸보이는 우주선 잔해를 수거한 이들은 uts 수장 설리번 박사의 엄청난 음모를 알게 되고 계획을 저지하러 움직이게 되는데...』



카카오페이지 <승리호> 런칭 기념 캐시증정 이벤트는 두 가지로 진행되요. 첫번째는 최초 열람 이벤트로 승리호를 기간 내 최초로 1화 이상 감상하면 전원에게 즉시 최대 1천 캐시 뽑기권을 지급하는 거에요. 중복 지급은 불가하고요. 저는 300캐시 당첨이 되었어요. 두번째는 3회 이상 열람 이벤트로 기간 내 3화 이상 감상한 사람들 중에서 추첨을 통해 천 명에게 최대 5천 캐시 뽑기권을 주는 거에요. 당첨자 발표는 6월 4일 목요일에 푸시 알림으로 발송된다고 해요. 글과 그림은 '홍작가' 님이에요. 전작으로 <Dr. 브레인> 이라는 웹툰이 있어서 승리호 연재를 기다리는 동안 한 번 보려고 생각중이에요. 웹툰과 영화 어느 쪽이 더 재밌을지 모르겠지만 영화 개봉 전에 웹툰 <승리호>를 먼저 봤네요. 지금 이벤트 기간중이니 기간내에 (~6월2일) 보고 캐시 뽑기권도 받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