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고/각종 정보 모음

[GO 독학 일본어 첫걸음] 시원스쿨 꿈을드림 이벤트 당첨~

반응형

[GO 독학 일본어 첫걸음] 시원스쿨 꿈을드림 이벤트 당첨~


일본어 공부를 다시 좀 해보려고 시원스쿨 일본어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강의를 살피던 중,


꿈을 드림 이벤트를 발견하게 되었어요.


일본어를 통해 꿈을 이루었거나 꿈이 생긴 이야기를 적고,


당첨되면 사은품을 준다는 내용이었어요~


혹시나 하는 기대감에 글을 적었는데 당첨이 되었어요~~~ ^^


 



사실 원했던 상품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당첨되었으니까!!!



7월초쯤 글을 적었던 것 같아요.


마감기간이 7월 말이었네요~


사실 글 적은거 잊어먹고 있었는데... ^^;;;



BEST 사연으로 걸리면 좋겠다라고 생각을 하기는 했었어요.


그래도 참여자 전원에게 사은품을 준다고 해서 꽝은 없다는 생각에 도전했지요.



크게 별거 없는 내용이었는데 당첨시켜 주셔서 너무 감사하네요~ ^^


일본에서 살았던 시절을 그리워하면서(?) 글을 작성했던 것 같아요.



당첨되었다는 문자를 받고 엄청 신났었어요~ ^^


이 기회를 살려서 소홀했던 일본어 공부를 다시 열심히 해봐야겠다라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엊그제 책이 도착을 했어요~~~ ^^


사실 저한테는 약간 낮은 레벨의 책이라고 해야하나...


그래서 히라가나 첫걸음 책은 엄마와 동생에게 넘겼어요~


일본 여행 좋아하니까 간단한 일본어 정도는 공부해서 더 재밌는 여행 하라고요~ ^^


 



일본어 첫걸음 책을 슬쩍 훑어본 결과 꽤 잘만든 책이라고 생각했어요.


공부 계획표도 잘 짜여져 있고, 내용도 재밌게 보이더라구요.


다음주 월요일부터 찬찬히 공부를 해 볼 생각이에요.


2주 ~ 3주 정도로 계획을 잡고 매일 꾸준히 공부하려구요.


제 경험에 의하면 공부하려는 언어를 사용하는 나라에 가서 직접 생활하는게,


언어를 익히는 제일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그 방법은 돈이나 시간적인 문제로 쉽지 않기 때문에, 매일 꾸준히 하는게 좋아요.


일본 음악을 듣거나 일본 드라마를 보는 걸로 일본어에 많이 노출되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시원스쿨 독학 일본어 첫걸음을 공부하면서 일본어 공부일기를 적어보려고 해요.


일본어 공부를 생각하고 계신 분, 현재 공부하고 계신 분!!!


모두모두 화이팅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