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에 관한 이야기/구도 부산 (롯데 자이언츠)

[롯데자이언츠 직관] 5월 30일 배지데이 직관 후기

반응형

[롯데자이언츠 직관] 5월 30일 배지데이 직관 후기


지난 수요일에 문화의 날을 맞아 센텀 CGV 가서 <데드풀2>를 봤어요. 그리고 영화가 끝나자마자 바로 지하철을 타고 사직으로 이동을 했어요. 영화 보러 가려고 할때 야구 직관 멤버가 연락이 와서 급 직관을 하게 되었네요. 원래는 수요일에는 영화보고 목요일에 야구보려고 했었는데 어쩌다보니 하루에 다 해버리게 되었어요. 이번에 야구장을 가려고 했던 이유는 바로 배지데이 였기 때문이에요. 화, 수, 목 경기마다 매일 1000명씩 배지를 나눠주는 행사를 하는 날이었어요.






지난 달 배지데이 때도 직관을 해서 홈 유니폼 모양의 배지를 받았어요. 이번에는 원정 유니폼 모양의 배지를 준다고 해서 바로 받으러 달려갔어요. 6시 30분에 경기가 시작되는 경기라 5시부터 입장이라고 기억하고 있었는데 5시 30분부터 입장이라고 하더라고요. 5시 되기 전부터 예매표 발권하는 곳에서 기다렸네요. 평일은 1시간 전부터, 주말은 2시간 전부터 발권 및 입장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시간 낭비를 줄이기 위해서 잘 기억해두셔야 될 것 같아요. 잘못 알아서 무지 오래 기다렸네요.





5시 30분 되자마자 발권해서 입구로 서둘러 올라갔어요. 선착순 1000명이기 때문에 못받을 수도 있기 때문이었어요. 지난번에 나름 일찍 왔었는데 못받은적이 있어서 괜히 더 서둘게 되더라고요.



반팔 입고 다녀도 전혀 상관없는 날씨였어요. 아주 날씨가 좋았는데 경기 시작하고 1회말 때 갑자기 20분정도 비가 엄청 쏟아졌어요. 잠깐 비를 피해서 들어와있다가 다시 나가고 그랬네요. 그래도 그 때 이후로는 다시 날씨가 좋아졌어요.



서두른 덕분에 배지를 받을 수 있었어요. 지난번 받은 홈 유니폼 배지와 이번에 받은 원정 유니폼 배지 그리고 작년에 받은 것까지 현재 3개 가지고 있어요. 예전에는 모르기도 했고 별 관심도 없어서 열심히 안받았는데 앞으로는 다 모아보려고요.



지난 홈 유니폼 배지를 나눠줄때까지는 티켓수량 만큼 배지를 나눠줬어요. 3장의 티켓을 가지고 있으면 3개를 받을 수 있어서 대표로 한명이 일찍 가서 배지를 다 받아두고 그랬어요. 하지만 이번에 갑자기 1인당 하나로 바뀌어서 실제로 일찍 온 사람만 받을 수 있게 되었어요. 티켓 4장을 들고 달라고 그랬는데 하나만 체크하고 배지 하나만 주더라고요. 어떻게 보면 이게 맞는 거라고 생각이 들지만 진작 하지않고 갑자기 바꿔서 당황스러웠어요.



엘지의 선발은 소사였어요. 급예매를 하는 바람에 3루쪽에서 보게 되었네요. 얼떨결에 몸푸는 소사의 모습을 봤어요. ㅋㅋㅋ



이날은 자이언츠 아이돌 선발대회도 진행되었어요. 심사위원으로 조지훈 응원단장, 염지원 치어리더, 조윤경 치어리더,



김한별 치어리더, 안주연 치어리더, 아라 등이 나왔어요. 문자투표 받아서 선정을 하더라고요. 제가 갔던날은 본선 두번째 날이었고 목요일에 결승전이 진행되었어요. 누가 우승했을지 궁금하네요~





경기는 1회초부터 실점을 하면서 위태위태하게 진행되다가 7:4 까지 따라 붙으면서 재밌어지려 했는데 대량 실점을 하면서 완전히 망해서 져버렸어요. 역전을 하기에는 어려운 점수차이였지만 9회말 경기가 끝날때 까지 자리를 지키며 응원하고 관람을 하고 왔어요. 그냥 집으로 돌아오기에 넘나 아쉬워서 승리의 통닭을 갔어요. 




경기를 이기지 못했기 때문에 승리의 통닭에 손님이 많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을 했어요. 역시나 그렇게 많지 않아서 바로 앉아서 먹을 수 있었네요. 이번에는 치킨마요를 먹어봤어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맛이라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한솥 도시락 먹을 때 치킨마요 엄청 좋아해서 자주 먹었었거든요. 치킨도 좋아하고 마요네즈도 좋아해서 저한테 잘 맞는 것 같았어요. 거기다 매운 홍고추도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다음에 야구장 갈 때 한 번 사가지고 들어가서 먹으면 좋을 것 같더라고요. 지난번에 먹은 닭지리를 비롯해서 먹어본 것들은 다 괜찮더라고요. 담에 또 경기 직관뒤에 땡기면 방문할 예정이에요. 다음 직관은 6월 9일 캡데이 예정이에요. 그때는 이기고 왔으면 좋겠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