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에 관한 이야기/구도 부산 (롯데 자이언츠)

5위로 올라온 롯데 자이언츠 사직야구장 직관 예정

반응형

5위로 올라온 롯데 자이언츠 사직야구장 직관 예정


어제 KT 위즈를 상대로 6:2 승리를 거두며 롯데가 드디어 5위로 올라왔어요. 물론 아직은 공동 5위이고 한게임 지면 다시 내려갈 순위이기는 하지만 10위로 시작해서 5위까지 올라와서 정말 기쁘네요. 노경은 선수도 드디어 1승을 챙겨갔고요. 오늘 경기는 이미 예매를 해두었는데 팀분위기까지 좋아서 엄청 기대중이에요. 문제는 날씨네요. 아침부터 흐려서 불안불안해요. 네이버 날씨에는 6시부터 비라고 되어있기는 한데 어떨지 모르겠네요. 경기가 5시부터라 시작된 뒤에 취소가 될 것 같기도 하고...




여튼 이제 슬슬 준비해서 사직으로 이동할 예정이에요. 원래가 오늘이 계모임 날이거든요. 다들 야구를 좋아해서 모임 장소를 야구장으로 우선 정했는데 날씨가 안도와주네요. 지난번에도 분위기 좋을 때 비가와서 경기를 못했는데 오늘도 그러지 않을까 우려가 되네요. 여름에야 장마도 있고 그래서 어쩔수 없다고 하지만 아직 봄인데 비라니...



위 사진처럼 햇볕 쨍쨍한 날보다는 오히려 지금처럼 흐린날이 경기 보기에도 좋은데 비가 정말 관건이네요. 경기 시작했다가 우취되거나 강우콜드 같은 일은 정말 없었으면 좋겠네요. 예전에 강우 콜드로 5회 지나고 승리를 거둔 경기를 직관한 적이 있는데 승리의 기쁨도 있었지만 경기가 짧아서 아쉽더라고요. ^^



아직 우승 2번밖에 못해봤다는 사실이 믿기 어려울 정도지만 그렇네요. 하위권 성적에 빠져나오지 못했던 시절도 몇년이나 있었고 가을야구를 하기는 했지만 높은곳까지 올라가지 못한 시절도 있었어요. 올해도 최고의 전력이라는 평을 시즌 시작전부터 받았지만 막상 뚜껑을 열어보니 달랐죠.



오늘도 피츠 와 함께 야구를 볼 생각이에요. 캔으로 판매를 할 때는 컵에 부어가고 해서 엄청 귀찮고 불편했는데 패트로 판매를 하니까 뚜껑이 있어서 흘리지도 않고 엄청 좋아요. 1인 1패트 분배로해서 마셔요. 경기보는 동안 2~3개 정도 마시는 것 같네요. 그 이상은 배 부르고 화장실을 너무 자주가게 되서 안되겠더라고요. ㅎㅎ 여튼 저는 이제 슬슬 사직으로 이동할 준비를 하려고 해요. 제발 비가 안왔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오늘 경기도 승리를 했으면 좋겠어요~ 등장곡 사용하지 않기로 하고 처음 직관인데 분위기가 어떻게 달라졌을지도 한 번 파악해 봐야겠어요. 승리의 롯데~ 화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