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에 관한 이야기/구도 부산 (롯데 자이언츠)

[자이언츠 아이돌] 돌아온 롯데자이언츠 치어리딩 대회

반응형

[자이언츠 아이돌] 돌아온 롯데자이언츠 치어리딩 대회


올해로 3번째 시즌을 맞이하는 자이언츠 아이돌 대회를 소개해요. 부산 지역 내에 있는 중고등학생들이 치어리딩을 펼치는 대회를 말해요. 1위를 해서 자이언츠 아이돌로 뽑히게 되면 경기 중간 이닝 교체 타임에 치어리딩 공연을 펼쳐요. 자이언츠 아이돌은 매번 공연을 하지는 않고 이벤트가 있는 날에 공연을 해요. 치어리더를 꿈꾸는 학생들, 춤 추는 것을 좋아하는 학생들이 많이 참여를 하는 것 같았어요. 전문 치어리더는 아니지만 공연하는 모습을 보면 프로 치어리더에 못지 않는 실력들을 보여주기도 해요.




올해도 작년에 선정된 자이언츠 아이돌이 공연을 했어요. 직관 했던 날에 공연을 했는데 어느 경기였는지는 잘 기억이 나지 않네요. ^^;;;



올해 자이언츠 아이돌 본선은 5월 29일(화) ~ 30일(수)에 진행된다고 해요. 그리고 결선은 31일(목)에 진행되요. 저날은 배지데이라서 야구장 가려고 생각중이라 어쩌면 자이언츠 아이돌 행사도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부산 지역 내 남여 중고등학생은 참가하실 수 있어요. 원래는 여학생들만 참여가 가능했었는데 이번에는 남학생들도 참여할 수 있게 되었네요. 각 학교별로 4-6명으로 1팀을 구성하면 되요. 5월 1일부터 20일까지 참가영상과 참가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고 하네요. 롯데자이언츠 검색하셔서 구단 홈페이지에 접속해 미디어 -> 자이언츠 뉴스 들어가시면 양식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어요. 참가영상과 신청서를 심사한 뒤 본선에 진출할 팀을 선발한다고 해요. 우승을 하게 되면 유니폼, 모자, 금메달, 트로피, 구단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춤추는 것을 좋아하고 롯데 자이언츠 좋아하는 부산 지역 내 중고등학생이라면 꼭 참여할 만한 대회인 듯 하네요. 저도 20년만 젊었어도 한 번 도전해 보겠는데 아쉽네요~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