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에 관한 이야기/구도 부산 (롯데 자이언츠)

[롯데 자이언츠 시범경기] 3월 20일 경기 일정 변경 안내 및 3월 14일 경기 직관 후기

반응형

[롯데 자이언츠 시범경기] 3월 20일 경기 일정 변경 안내 및 3월 14일 경기 직관 후기


오늘도 사직을 다녀왔어요. 어제 시범경기 직관을 하고 조금 업그레이드 해서 갔다 왔어요. 햇빛이 경기 끝날때까지 계속 비추어서 가릴 수 있는 걸 가져갔어요. 자리가 지정되어 있는게 아니기 때문에 잠시 자리를 비울 때 자리있다는 것을 알려주기 위해서 자리에 놓아 둘 수 있는 거면 좋겠다 싶어서 영화 포스터를 가져갔어요. 어제 별 생각없이 갔다가 생각보다 많이 탄 것 같아서 간단하면서 편하게 챙겨갔어요.




오늘도 꽤나 많은 분들이 시범경기를 관람하러 사직을 찾아 오셨어요. 어제보다는 좀 적은 것 같았지만 거의 비슷한 인원이 온 것 같았어요. 어제와 마찬가지로 LG 트윈스와 경기를 했어요. 어제는 4:3 으로 패했고 오늘은 4:2 로 지고 말았네요. 여러가지로 테스트를 해보는 중이기 때문에 승패에는 크게 신경쓰이지 않네요. (사실 좀 아쉽기는 해요) 다양한 선수들을 기용해가면서 여러가지 조합을 생각하면서 시범경기를 치르고 있는 것 같아요.




올해는 자카르타 아시안게임이 있어서 프로야구 정규시즌 개막도 빠르고 시범경기 경기수도 8게임으로 줄어들었어요. 각 팀들마다 정규시즌 시작 전에 부지런히 움직여야 할 듯 해요. 



오늘 경기의 선발은 윤성빈 선수였어요. 구속도 꽤 나오고 했는데 좀 아쉬웠네요. 홈런도 맞고 보크도 하고 와일드 피치도 나왔어요. 좀 더 가다듬고 경험을 쌓으면 괜찮아질 것 같네요.



스타벅스 커피와 함께하는 야구관람!! 건전하게 야구만 즐기는 중이에요. 햇볕 가리는 용도로 사용한 영화 포스터에요.



어제와 마찬가지로 많은 분들이 찾아주셨네요. 어제보다 적다고 느낀 이유는 3루 덕아웃 위쪽 좌석에 빈자리가 어제보다 많아서 그렇게 느껴졌어요.



만루 찬스도 있었는데 대량 득점하지 못한게 좀 아쉬웠네요. 오늘 경기는 잘맞은 타구들이 너무 정면으로 가면서 기회를 살리지 못한게 많았어요.



9회에 손승락 선수가 등장했어요. 상대한 첫타자를 몸에 맞는 볼로 내보내고 희생번트 뒤에 안타를 맞으면서 1실점 했어요. 깔끔하게 막는 모습을 보고 싶었는데 조금 아쉬웠어요.



오늘도 수고한 선수들!! 내일은 승리하는 모습을 보여주시길 바래봅니다~~~



그리고 체크하실 사항이 3월 20일 화요일 시범경기 일정이에요. 시범경기는 오후 1시에 펼쳐지는데 이날 경기는 오후 5시 시작으로 일정이 변경되었어요. 야간경기 적응을 위한 조치라고 하네요. 1시라 경기를 보지 못해 아쉬우셨던 분들께 좋은 기회이지 않을까 싶네요~



개막전 경기 티켓팅 완료한 좌석을 찾아봤어요. 생각보다 위치가 낮더라고요. 승리하는 모습을 볼 수만 있다면 자리가 무슨 상관이겠어요~ ^^



내일부터는 두산과의 2연전이 펼쳐져요. 2경기를 치르면서 여전히 문제점으로 거론되는 포수문제를 잘 해결해 줬으면 좋겠네요. '나나랜드'로 불리는 나원탁, 나종덕 선수와 김사훈, 강동관 선수가 아쉽게도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는데 남은 경기에서 좋은 모습 보여줘서 정규시즌에 좋은 경기 펼쳐주길 바래요. 엘쥐와의 두 경기를 다 패배해 버려서 아쉽긴 하지만 조금씩 단단해져서 개막전때 좋은 모습 보여준다면 지금의 패배는 상관없겠죠~  내일은 어떻게 달라진 플레이를 보여줄지 기대하면서 사직에 놀러가야겠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