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에 관한 이야기/구도 부산 (롯데 자이언츠)

[2018 신한은행 MYCAR KBO 리그] 롯데자이언츠 프로야구 티켓 판매 시작~

반응형

[2018 신한은행 MYCAR KBO 리그] 롯데자이언츠 프로야구 티켓 판매 시작~


춥고 길었던 겨울이 지나고 봄이 오려나 보네요. 조금 전 2시부터 2018 프로야구 경기 티켓 판매가 시작되었어요. 다른 구단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롯데자이언츠 티켓은 오늘부터 판매를 시작했어요. 현재는 3월 30일 홈개막전 경기와 4월 1일 일요일 경기만 판매 진행중이에요. 3월 31일 토요일 경기는 홈개막전을 기념하는 이벤트가 진행되어서 따로 판매를 하는 것 같네요. 아래에 추가로 설명드릴게요~




조금전에 티켓 예매 사이트에 들어갔다가 왔는데 1루 응원단석 기준으로 꽤나 많이 팔려 나간걸 확인했어요. 중앙 테이블석도 대부분 예매가 완료된 모습이었어요. 홈개막전이라 아무래도 많이들 보러 가시는 듯 해요. 저는 야구장 멤버랑 상의를 해서 금요일에 갈지 토요일에 갈지를 결정할 것 같아요. 오늘 저녁에 회의 예정이에요. ㅋㅋㅋ




다음주 화요일 3월 13일부터 시범경기가 시작되요. 사직에서는 평일 경기밖에 없어서 보러 가시는 분들이 많지 않을 것 같기도 하지만 무료니까 또 모르겠네요. 저는 백수의 특성을 살려서 혼자 살살 가보려고 해요. 평일 1시에 시작되니 직장인분들은 직관이 어려울 걸로 예상되네요. 박세웅 선수의 부상 소식도 있고 해서 시작부터 조금 삐걱거리는 느낌도 들지만 시범경기 치르면서 잘 추스렸으면 좋겠어요.



"도전 2018!"을 외치는 롯데 자이언츠 홈페이지 모습이에요. 원래는 티켓예매 부분이 없었는데 대략 오늘 1시 넘어서부터 생겨난 것 같네요. 첨에 접속할 때는 없었는데 나왔다 다시 들어가니 생겨있었어요. 저는 예매는 모바일로 해요. 어플이 썩 좋지는 않은데 예매하는데는 지장이 없어서 롯데자이언츠 어플 사용하고 있어요.



3월 30일은 롯데자이언츠 홈 개막식이 있는 날이에요. 2018 프로야구 개막전은 3월 24일 vs SK전이에요. 30일부터 진행되는 홈 개막전 시리즈는 vs NC 와의 경기에요. 지난 시즌의 마지막과 올시즌 시작을 엔씨와 사직에서 벌이네요. 위 사진에 보시면 나오듯이 3월 31일 경기는 티켓과 폴라폴리스를 같이 판매하기 때문에 가격이 조금 다를것으로 예상되네요. 작년에 붉은 동백 유니폼을 함께 판매했던 날이 있었는데 그날 사직구장의 모습도 꽤나 장관이었지요. 이번 토요일도 꽤나 재밌을 것 같네요~ 후리스도 그렇고 불꽃놀이도 기대되네요~



올해는 롯데자이언츠라는 팀을 떠난 선수들도 많았고 새롭게 합류한 선수들도 많은 것 같아요. 떠난 선수들은 사실 미련없고 새롭게 합류한 선수들이 잘 해주길 바래봅니다. 민뱅 민병헌 선수의 활약도 기대되고, 기존의 이대호, 손아섭, 전준우 등의 선수들에 대한 기대도 크네요. 박세웅 선수도 염증치료 잘 마치고 시즌초에 빠르게 복귀 할 수 있기를 바래요. 롯데 자이언츠에 모인 선수들이 어벤저스 급 활약을 보여주길 기대하면서 즐거운 마음으로 시즌 개막을 기다려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