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에 관한 이야기/구도 부산 (롯데 자이언츠)

[롯데자이언츠 오프닝시리즈] 롯데자이언츠 개막전 티켓 예매 완료!!

반응형

[롯데자이언츠 오프닝시리즈] 롯데자이언츠 개막전 티켓 예매 완료!!


3월 30일부터 4월 1일까지 진행되는 사직야구장 홈 개막전 오프닝 시리즈의 티켓판매가 시작되었어요. 3월 31일은 폴라폴리스 후리스 포함 티켓이라 오늘 판매를 했어요. 티켓 가격에 후리스 가격 만원 추가 된 가격으로 판매를 했어요. 2시부터 판매를 시작했는데 금방금방 표가 빠지더라고요. 2시 정각에 들어갔는데 어플도 좀 버벅거리는 현상이 있더라고요. 사실 테이블석에서 보고 싶었는데 가격이 부담되어서 포기하고 중앙 상단석으로 구매했어요.




저는 금요일과 토요일 이틀 연속으로 야구장을 가게 될 것 같아요. 홈개막 3연전 중에서 하루만 갈 듯 했는데 어쩌다보니 그렇게 되었어요. 직관 멤버는 이틀 다른 멤버로 가게 되었네요. 마음 같아서는 홈경기는 전부 다 가고 싶지만 현실은 팍팍하네요. 언젠가는 시즌권을 구매해서 모든 직관을 하는게 목표라면 목표에요. 같이 갈 사람만 있으면 빚을 내서라도 구매를 할거에요. ㅋㅋㅋ




작년에 티켓 가격이 정확히 기억나지는 않는데 이번에 티켓 가격이 조금 오른 것 같더라고요. 테이블석 가격이 작년보다 좀 오르고 주중 주말로 가격이 나뉘어 진 것 같은데 바뀐 가격을 잘 기억해 둬야겠죠.



일반석 티켓 가격이에요. 주중과 주말로 가격이 나뉘어져서 주말 가격이 좀 비싸네요. 아무래도 주말에 야구장을 많이들 가실테니 가격확인 잘 하시길 바래요.



특별석의 주말가격 같은 경우는 조금 부담이 될 정도라고 느껴지네요. 롯데카드가 20% 할인이 된다고는 하지만 55,000은 조금 부담스럽네요. 그리고 예매수수료도 주중에는 500원 주말에는 800원으로 가격이 바뀌었어요. 주말경기는 금, 토, 일, 공휴일 경기에 적용된다고 되어있는데 30일 홈개막전 경기는 예매해보니까 주중 가격이었어요. 홈개막전이라 그런것 같기도 하네요. 



저는 티켓을 예매할 때 롯데자이언츠 어플을 이용해요. 로그인 되어있는 상태에다 카드번호도 입력해 두어서 편하게 써요. 아쉬운건 딱히 내용이 업데이트 되는게 거의 없어서 예매할 때만 사용하고 구단 소식은 다른 곳에서 봐요. 예매기능에 집중한 어플인것 같아요. ㅋㅋㅋ



3월 31일 경기는 동백 폴라폴리스가 제공되기 때문에 1만원 추가요금이 있으니 잘 기억해두세요. 경기 후 불꽃놀이 같은 이벤트도 있어서 티켓이 훅훅 줄어들더라고요.




다행히 좀 빨리 접속이 되었고 애초에 응원석이 아닌 중앙 상단석을 노려서 무리없이 예매에 성공했어요. 금요일 경기는 3루쪽이긴 하지만 테이블석으로 잡아서 편하게 관람할 예정이에요. 금요일 경기는 아직도 표가 꽤 많이 있더라고요. 프로야구 개막을 기다려오신 분들은 얼른얼른 예매하셔서 사직에서 신나게 놀아보아요~ 2017년 시즌의 마지막과 2018년의 시작을 NC 다이노스 하고 경기를 하게 되어서 괜히 더 이기고 싶네요. 몸관리 잘 해서 아주 신나게 놀고 돌아올 예정이에요. 예매하고 직관 가시는 분들 다함께 신나게 선수들 응원하러 갑시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