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에 관한 이야기/구도 부산 (롯데 자이언츠)

[롯데 사직 홈 개막전] 5연패 중이지만 승리를 기대하며 직관가요~

반응형

[롯데 사직 홈 개막전] 5연패 중이지만 승리를 기대하며 직관가요


2018 프로야구가 개막을 한지 일주일이 되어가네요. 그 동안 월요일 휴식일을 제외하고 모든 구단이 5경기를 치루었네요. 롯데는 SK 와의 경기에서 2패, 두산과의 경기에서 3패로 5연패를 했어요. 현재 10개 구단중에 10위를 하고 있네요. 나름 봄에는 잘하던 롯데였는데 아직 봄이 덜 되어서 그런지 안좋네요. 일단 오늘과 내일은 예매를 해두어서 직관하러 갑니다~ 사직에서의 첫 경기이니만큼 최선을 다해 플레이해서 승리를 하면 좋겠네요.




롯데에서 이번주 경기는 홈 개막전이라 이벤트를 개최해요. 오늘 30일 경기는 에이핑크의 손나은 시구가 예정되어 있어요. 부산 출신의 정은지 시구가 아니고 손나은이라는 점이 조금 의아스럽기는 하지만 아마 롯데를 좋아하는 거겠죠. 뭐 그 덕분에 이쁜 걸그룹 연예인 한 번 볼 수 있겠네요. 내일은 동백 후리스를 제공해 주는 이벤트를 해요. 경기 종료 후에는 불꽃놀이 및 사직 나이트 이벤트도 있어요. 




이 글 포스팅을 마치면 슬슬 준비해서 사직으로 가려고 해요. 오늘 경기는 6시 30분 시작이기는 한데 조금 일찍 가려고 해요.



그 이유는 바로 시로앤마로 를 보기 위해서 입니다. 시로 & 마로 캐릭터 피규어를 사직 야구장 앞 광장에 설치 해 놓는다고 해서 구경한 뒤 야구장 들어가려고 생각중이에요. 



작년에도 이런 이벤트를 진행했었는데 기억나시나요? 이번 시로 앤 마로 피규어도 굉장히 귀여울 것으로 기대되요. 사진 많이 찍어와서 포스팅 할게요~ 홈 개막전이라 포스팅 할 수 있는 소재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되요. 홈에서 연패를 끊고 연승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오늘 경기의 선발은 듀브론트 입니다. NC 선발은 대만 출신의 왕웨이중 입니다. 시즌 개막전에 선발로 나왔던 1선발 투수들이 오늘 다시 맞붙네요. 현재 기록상으로는 왕웨이중이 좋기는 한데 선수들이 힘 내주기를 바래봅니다~ 롯데 자이언츠 화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