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닌자의 집 (忍びの家)] 시즌 2 기다려지는 넷플릭스 일드 시청 후기 출연진 줄거리 결말 정보

반응형

넷플릭스 오리지널 일드 <닌자의 집 (忍びの家)>을 시청했어요. 현대에도 닌자가 활동을 하고 있다는 설정으로 된 드라마인데, 예상했던 것보다 재미있어서 소개하려고 해요. 넷플릭스 작품이라 그런지 평소 즐겨보는 일드와 비교했을 때 좀 더 퀄리티적인 부분에서도 좋았다고 느꼈어요.

 

닌자의집_전편_시청하기

 

<닌자의 집 (忍びの家)> 기본정보, 출연진, 줄거리, 시청후기 등의 정보를 알려 드릴게요. 시즌 2를 암시하는 듯한 결말로 인해서 아직 정보도 없는 시즌 2가 기대될 정도예요.

 

 

   닌자의 집 기본정보

오픈

2024년 2월 15일에 공개가 되었어요.

부작

8부작

국가

일본

 

닌자의집_전편_시청하기

 

채널

넷플릭스

소개

위험천만한 삶에서 수년 전 발을 뺀 닌자 일가. 하지만 심상치 않은 일련의 위협에 대응하기 위해, 삐걱대는 가족 관계 속에서 다시 어둠의 임무로 복귀한다.

 

닌자의집

 

   출연진

등장인물

카쿠 켄토, 에구치 요스케, 키무라 타에, 코라 켄고, 마키타 아주, 미야모토 노부코, 타구치 토모로, 요시오카 리호, 에모토 토키오, 시마다 큐사쿠, 피에르 타키, 츠츠이 마리코, 반카 텐타, 야마다 타카유키 등의 배우가 출연을 해요.

 

닌자의집_전편_시청하기

 

출연한 다른 작품

카쿠 켄토

 

[TOKYO MER 달리는 응급실(TOKYO MER ~ 走る緊急救命室)] 현장에서 수술하는 의학 드라마

[TOKYO MER 달리는 응급실(TOKYO MER ~ 走る緊急救命室)] 사고 현장으로 출동해 환자를 구하는 의사들의 이야기 일본 드라마 중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장르는 형사 드라마와 의학 드라마에요.

lagomgogogo.tistory.com

키무라 타에

 

[마이 홈 히어로 (マイホームヒーロー)] 디즈니플러스 4분기 일드 정보 줄거리 출연진 보는 방법

일본 MBS에서 2023년 10월 24일부터 방송을 시작한 4분기 일본 드라마 를 시청했어요. 만화책을 원작으로 하는 는 지난 2023년 2분기에 애니메이션으로 공개가 되기도 했어요. 애니메이션을 아직 보

lagomgogogo.tistory.com

요시오카 리호

 

[요시오카 리호] 최근 좋아하게 된 일본 여배우 소개 - 1

[요시오카 리호] 최근 좋아하게 된 일본 여배우 소개 - 1 최근 일본 드라마를 보면서 눈에 들어와 좋아하게 된 여배우들을 한명씩 소개해볼까 해요. 일본 드라마를 처음 좋아하게 되었을 때는 정

lagomgogogo.tistory.com

 

 

[시간을 달리지 마, 연인들 (時をかけるな、恋人たち)] 2023년 4분기 일드 기본정보 출연진 줄거리

10월 10일부터 일본 KTV에서 방송을 시작한 2023년 4분기 일본 드라마 을 시청했어요. 좋아하는 배우가 출연해서 보기 시작했는데, 독특한 소재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였어요. 나름 재미있는 것 같

lagomgogogo.tistory.com


닌자의집_포스터

 

   줄거리

1화

타와라 하루는 일을 하던 중, 정체불명의 젊은 여성에게 마음을 빼앗긴다. 주조장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하루의 아버지에게는 드문 기회가 찾아온다.

2화

하루는 카렌을 따라 정보제공자의 집을 조사하러 간다. 한편, 타와라 가족 중 몇몇은 평범한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은 유혹을 느낀다.

3화

각기 임무를 수행하던 하루와 요코가 뜻하지 않은 상황을 맞는다. 나기가 저지른 짓궂은 행동이 원치 않는 관심을 불러일으킨다.

4화

카렌은 자신이 오랫동안 품어 왔던 어떤 의심을 하루에게 털어놓는다. 충격적인 전화를 받은 소이치는 밤새 잠을 이루지 못한다.

 

닌자의집_전편_시청하기

 

5화

리쿠가 가족의 비밀을 조사한다. 기묘한 종교 단체 원천회에 관한 정보를 들은 타와라 일가는 6년 전의 비극을 떠올린다.

6화

타와라 가족은 뜻밖의 재회를 하지만 더 많은 의문이 생긴다. 소이치와 요코는 사악한 음모에 가까이 다가간다.

7화

카렌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 하루는 하마 씨와 어떤 약속을 한다. 리쿠, 나기 그리고 할머니는 집안에서 처음 겪는 시련에 맞선다.

8화

대규모 테러가 임박했다. 가족, 명예, 그리고 수많은 생명을 위해 타와라 일가는 일식이 일어나기 전에 하나가 되어야 한다.

 

 

   시청 후기

 

오프닝에 나온 사건으로 인해서 닌자 가족은 보통 사람들처럼 평범한 삶을 살려고 해요. 이로 인해서 초반부의 스토리는 조금 잔잔하고 루즈한 느낌이 있었어요. 여러모로 설명할 부분들이 많았기 때문이죠. 그러면서도 시노비의 삶을 그리워하거나 살짝살짝 능력을 발휘하는 모습으로 재미를 주기도 했어요. 전체적으로 스토리 진행도 흥미진진했고, 현대적인 느낌의 닌자 액션을 잘 구현했다고 생각하기도 했죠. <닌자 어쌔신>의 정지훈, <지. 아이. 조>의 이병헌이 보여줬던 닌자의 액션을 떠올리게 하기도 했어요. 조금 더 액션 장면이 많았으면 좋겠다는 느낌도 들었고요. 저는 꽤 재미있게 시청을 했어요.

 

 

<닌자의 집 (忍びの家)> 시즌 2에 대한 정보는 아직 공개된 것이 없어요. 하지만 시즌 1의 결말 부분에서 시즌 2를 예상하게 만드는 이야기 전개 때문에 다음 시즌을 기다리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상황에 대한 설명은 시즌 1에서 대부분 했기 때문에, 시즌 2가 나온다면 액션과 관련한 부분이 더 늘어날 것 같아서 더욱 기대가 돼요.

 

닌자의집_전편_시청하기

 

시즌 2가 언제 제작이 되고 공개가 될 지 알 수 없지만 <닌자의 집 (忍びの家)> 시즌 1도 충분히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작품이었어요. 아직 시청하지 않은 분들은 시청해 보시기를 추천해요. 개인적으로 꽤 만족하며 <닌자의 집 (忍びの家)>을 쭉 몰아봤기 때문에 소개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