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영화보고

[부산쿠폰 시사회 이벤트] 무료 시사회 당첨되서 <꾼> 관람했어요~

반응형

[부산쿠폰 시사회 이벤트] 무료 시사회 당첨되서 <꾼> 관람했어요~


부산쿠폰이라는 어플이 있어요. 한달에 한번정도 시사회를 시행하는 것 같네요. CGV 어플에 들어갔다가 우연히 발견한 다음에 이번 시사회까지 3번 했었는데 운좋게 전부 다 당첨이 되었네요. 부산어플에서 시사회를 실시한 작품은 <킹스맨 : 골든서클>, <토르 : 라그나로크>, <꾼> 이렇게 3번이었어요. 

부산쿠폰 킹스맨 : 골든서클 무료 관람

[토르 : 라그나로크] 부산쿠폰 시사회로 관람한 마블 히어로 코믹 액션 영화~




다른 곳에서 진행하는 시사회 이벤트에도 자주 응모를 하는 편인데요 당첨률은 그렇게 좋지 않았어요. 6개월에 한 번 걸릴까 말까하는 정도 수준이었어요. 그런데 부산쿠폰은 당첨률이 좋네요. 사람들이 아직 잘 몰라서 응모를 많이 하지 않아서 그런가 싶기도 하고, 4군데인가 5군데 CGV에서 동시에 진행하기 때문에 나누어져서 그런것 같기도 해요. 저는 센텀시티 CGV로 응모해서 당첨되었어요.




처음 CGV 어플에서 부산쿠폰이라는 어플을 알게 되었어요. 어떻게 콜라보를 하게 된 건지는 모르겠지만 저같은 일반 관람객은 이벤트를 해줘서 좋네요.



다른 영화 예매하려고 들어갔다가 위 사진처럼 되어있는 걸 보고 부산쿠폰을 알게 되었어요. 어플을 설치했더니 음식점 할인쿠폰 등등이 있더라구요. 그런 서비스들 중에 하나가 영화 시사회 이벤트였어요. 



이번 시사회도 운이 좋았던건지 당첨이 되었어요. ^^ 영화를 보기전에 예고편을 보고 <원라인>이나 <마스터>와 비슷한 내용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했었어요. 나름 재밌는 오락영화라는 생각이 들어서 시사회 당첨이 되지 않았어도 보러가려고 생각중인 영화였어요.


[꾼] 사기꾼 잡는 사기'꾼'들이 뭉쳤다! 이 판에서는 누구도 믿지마라! 2017 범죄오락영화





영화내용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다가 끝이나게 되요. 반전을 위해서 너무 꼬아놓은거 아닌가 하는 생각도 조금 들기는 했어요. 그래도 끝까지 재밌었어요. 마지막 장면에서 뒷얘기가 더 있는줄 알고 기다렸는데 그냥 끝나버렸네요. 쿠키영상도 없어요. 그냥 열린 결말로 끝내려는 것 같네요. 2를 만들려면 만들수도 있을 것 같지만 왠지 그렇진 않을 듯 싶네요. 상영 시작하고 두시간 금방 흘러가는 오락영화로 괜찮아요. 주말에 한 번 관람해 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