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영화보고

부산쿠폰 킹스맨 : 골든서클 무료 관람

반응형

오늘 기다리던 킹스맨이 개봉을 했어요~
문화의 날이라 4dx로 관람하려고 생각했었는데 운좋게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네요~
부산쿠폰에서 CGV와 함께 진행한 이벤트에 신청을 했는데 당첨되었어요~



7시 20분 영화라 관람 후에 포스팅 할 시간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일단 재밌게 보길 기대하면서... ㅋㅋㅋ

부산쿠폰에서는 현재 토르 시사회를 하고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응모해보세요~^^
부산쿠폰 어플 다운 받으시고 신청하시면 되요~
킹스맨 걸렸지만 토르도 걸렸으면 좋겠네요~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