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7인의 비서 더 무비 (七人の秘書 THE MOVIE)] 극장판 정보 및 시청후기

반응형

<7인의 비서 더 무비 (七人の秘書 THE MOVIE)>를 시청했어요. <7인의 비서> 드라마도 재미있게 봤고, 극장판이 개봉하기 전에 공개되었던 스페셜 드라마도 재미있게 시청했기 때문에 극장판도 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봤네요. 극장판답게 스케일이 커지기는 했지만 내용 전개는 조금 아쉽더라고요. 그래도 이전의 드라마와 스페셜 편을 본 사람으로서 그냥 넘길 수는 없었어요.

 

 

<7인의 비서 (七人の秘書)> 시리즈 정보

드라마는 2020년 10월 22일부터 12월 10일까지 일본 TV 아사히에서 8부작으로 방송되었어요. 사회 약자들을 괴롭히는 무리를 처단하기 위해 모인 7명의 비서가 만들어가는 통쾌한 스토리의 드라마였죠. 주연 배우인 '키무라 후미노'를 좋아해서 시청하기 시작했다가 심은경 배우도 나오고 내용도 재밌어서 마지막까지 본 작품이에요. <7인의 비서 더 무비>는 2022년 10월 7일에 개봉을 했어요.

 

7인의비서_더무비


<7인의 비서 더 무비> 등장인물 출연진

기존 출연진인 키무라 후미노, 히로세 아리스, 나나오, 심은경, 오오시마 유코, 무로이 시게루, 에구치 요스케 배우가 이어서 출연을 했어요. 타마키 히로시, 하마다 가쿠, 키치세 미치코, 쇼후쿠테이 츠루베, 우치무라 하루카, 키즈 타쿠미, 카와하라 에이토, 미츠이시 켄, 키시베 잇토쿠 등의 배우가 극장판에 출연해 작품을 더 흥미진진하게 만들어 줬어요.

 

7인의비서더무비7인의비서더무비


<7인의 비서> 극장판 줄거리

7명의 비서 그룹의 막내인 히로세 아리스가 매칭앱을 통해 만난 부잣집 아들과 결혼을 하게 되었다면서 그만둔다는 선언을 하죠. 산골 마을의 대저택에서 결혼식을 하게 되어 키무라 후미노가 대표로 방문을 해요. 많은 사람이 모인 가운데 신랑 없이 신부만 등장을 하고 갑작스러운 폭발 사고가 일어나 마을의 시장이 사망한 상태로 발견돼요. 의심스러운 점이 생기자 비서들은 조사를 시작하고, 리조트 건설을 하기 위한 음모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마을 주민들을 위해 이를 해결하려고 움직여요.

 


<7인의 비서 더 무비> 시청후기

기존의 배우들과 극장판에 투입된 배우들이 다들 연기력도 좋고 많은 작품에서 봤던 배우들이라 꽤 기대감이 컸었죠. 연기력에는 딱히 문제가 없었는데 스토리가 개인적으로는 조금 아쉬웠어요. 의미를 알 수 없는 장면이나, 딱히 필요해 보이지 않는 인물도 나왔거든요. 저는 스페셜 드라마가 더 좋았다고 생각했어요. 드라마부터 스페셜편까지 재미있다가 극장판에서 살짝 삐끗한 느낌이었네요.

 

 

<7인의 비서 더 무비>가 조금 아쉽게 느껴지기는 했지만, 여전히 볼 만했던 작품이었어요. 개인적으로는 시즌 2가 방송되기를 원했었는데 스페셜과 극장판으로 나와서 더 이상 제작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죠. 하지만 극장판 마지막 부분에서 최대 빌런으로 나오는 인물들이 병원에서 만나는 장면이 나오더라고요. 이들이 멀쩡히 사회에 나와 있는 모습을 보여준 것이 어쩌면 끝이 난 것이 아닐수도 있겠다는 기대감을 줬어요. 드라마 종료 후 2년 만에 스페셜과 극장판이 나왔으니, 한 2년 정도 기다려봐야겠네요. 왠지 기억 속에서 사라질 때쯤 갑자기 방송할 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드라마 보신 분들은 <7인의 비서 더 무비 (七人の秘書 THE MOVIE)>도 시청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