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일드 명함게임] 츠츠미 신이치, 오카다 마사키 주연의 서스펜스물 WOWOW 4부작 일본드라마

반응형

[일드 명함게임] 츠츠미 신이치, 오카다 마사키 주연의 서스펜스물 WOWOW 4부작 일본드라마


명함게임은 WOWOW 와우와우에서 방송된 일본 드라마에요. 츠츠미 신이치, 오카다 마사키, 오오토모 카렌, 오치아이 모토키, 야나기 유리나, 카와이 아오바, 나츠나, 타구치 토모로오가 출연한 작품이에요. 와우와우는 서스펜스 작품을 참 잘만드는 것 같아요. 이번에 본 명함게임도 예상보다 재밌게 보았어요. 예전에 보았던 [퀴즈쇼] 라는 작품과 약간 큰 프레임이 비슷한 것 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명함게임은 철장안에서 목에 전자기기를 차고 일어나는 츠츠미 신이치의 모습으로 첫장면이 시작되요. 영문도 모르고 기절했다 깨어나니 그런 상태인거죠. 영화 <쏘우>의 첫장면과 비슷한 느낌이네요. ^^ 빠져 나갈 수도 없고 목에는 전자기기가 채워진 그런 상태에서 당황한 주인공이 소리를 지르면 가면을 쓴 정체불명의 남자가 등장해요. 가면을 벗은 남자는 오카다 마사키 였어요. 방송작가로 성공하면서 달라진 위치에 따라 갑질을 하기 시작하면서 상처를 받은 사람들이 그의 비리를 얘기하는 내용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예전에 사쿠라이 쇼 주연의 <더 퀴즈쇼 시즌2 - 당신의 꿈을 이루어 드리겠습니다> 라는 일본 드라마가 있었어요. 출연하는 사람에게 본인에 관한 질문을 하나씩 하는 내용이에요. 이게 사실 간단한 얘기 같지만 본인의 비밀이나 비리에 관한 질문을 해서 대답을 하게 하는 건데, 사실대로 말하지 않고 거짓말을 하면 탈락하게 되는 거에요. 시즌 1은 처음에 몰라서 뒤에 봤는데 두 작품 전부 저는 재밌게 봤어요.



명함게임이라 명함을 가지고 무언가를 하겠구나 라는 예상은 했었어요. 철장 안에 수많은 명함들 사이에서 필요한 명함을 찾는 게임이기는 해요.



목에 채워져 있는게 폭탄이에요. 철장 바깥쪽에 딸이 묶여서 의자에 앉아 있는데 딸의 목에도 저것과 같은것이 채워져 있어요.



쏟아져내리는 수많은 명함들을 이용해 제작진들을 소개해요. 저 명함들 사이에서 주인공이 찾아야 할 이름이 있는 거죠.



묶여있는 딸 오오토모 카렌 이에요. 최근에 영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에도 출연을 했었어요.



오른쪽 끝에 버튼을 누르면 게임을 포기하게 되요. 하지만 본인의 목에 있는 폭탄이 터지게 되는 것이라 포기할 수가 없어요.



이 명함게임을 준비한 오카다 마사키 입니다. 이런 느낌의 연기는 없었던 것 같은데 이번에 꽤 괜찮게 연기변신을 한 것 같아요. 



첫번째로 찾아야 할 명함의 주인공이에요. 인생을 은퇴하기 전 복수를 하기 위해 이 게임에 참여를 하기로 한 사람이에요. 이런 식의 게임을 총 3번 하게 되요. 




총 4부작으로 되어있는 일본드라마입니다. 가능하시다면 한번에 몰아서 보시는 것이 더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되네요. 저도 한번에 몰아봐서 더 재밌게 느꼈을수도 있거든요. <더 퀴즈쇼> 라는 일드를 혹시 보셨다면 비슷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을거에요. 보지 않으셨다면 <명함게임>을 보신 뒤에 아마 <더 퀴즈쇼> 라는 작품에 대해 궁금증을 느끼시게 될 거에요. 원작 소설이 있는 것 같던데 그래서 그런지 꽤나 탄탄한 구성으로 만들어 진 것 같아요. 주조연 배우들의 연기도 괜찮았고 볼만 했어요. 별 5개 만점이라면 4개정도 줄 수 있을 것 같네요. 재밌게 보시길 바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