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하이에나 (ハイエナ)] 리메이크 일드 정보 줄거리 출연진 시청방법 소개

반응형

2020년 2월부터 4월에 방송된 김혜수, 주지훈 주연의 드라마 <하이에나>가 일본에서 리메이크되었어요. 사실 저는 한국 드라마를 시청하지 않았고 나중에 알게 되었죠. 나름 재미있다고 느껴서 정보를 찾아보니 국내 드라마를 리메이크 한 작품이더라고요. 다시 보기 하면서 비교를 해 볼 생각이에요.

 

하이에나_시청하기

 

2023년 4분기 일드 <하이에나(ハイエナ)> 정보, 줄거리, 출연진, 시청방법 등을 알려 드릴게요. 한국 드라마를 시청하신 분들은 비교하면서 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네요. 저는 반대로 일드를 먼저 보고 비교하게 될 듯해요.

 

 

   하이에나 정보

편성

일본 TV 도쿄에서 2023년 10월 20일부터 방송을 시작했어요. 2023년 12월 8일에 방송되는 8회가 마지막인 8부작 드라마라고 하네요.

 

하이에나_시청하기

 

소개

이기기 위해서라면 수단을 가리지 않는 잡초 정신을 가진 여성 변호사와 법조인 집안에서 태어난 남성 엘리트 변호사의 대조적인 법조계 생존 경쟁과 러브 스토리를 그린 드라마

 

하이에나

 

   줄거리

 

거만한 엘리트 변호사와 야심만만한 잡초 같은 변호사가 어느 이혼 소송에서 맞붙는다. 그리고 뜨거운 욕망은 먹느냐 먹히느냐의 처절한 생존경쟁으로 변해간다.

 

하이에나_포스터하이에나_인물관계도

 

   출연진

 

시노하라 료코, 야마자키 이쿠사부로, 타키모토 미오리, 나카오 야키요시, 쿠보타 유키, 마키타 스포츠, 오오토모 카렌, 야기 유세이, 타카하시 카츠노리 등의 배우가 출연을 해요. 등장하는 인물관계도는 위의 사진을 확인해 주세요.

 

 

   시청방법

 

일드 <하이에나 (ハイエナ)>는 넷플릭스에서 시청할 수 있어요. 현재 7회까지 업로드 되어 있어요. 이번 주에 올라올 8회가 마지막 회라고 하네요.

 

 

1회를 시청할 때는 연애에 어설픈 변호사를 꼬시는 시노하라 료코의 모습에서 로맨스 사기 같은 내용인가 생각을 했어요. 그러다 재판 장면이 등장하면서 상대측 변호사라는 것을 알게 되었죠. 변호사들 간의 법정 공방과 주연 배우 두 사람 사이의 복잡 미묘한 관계가 볼거리라고 생각했어요.

 

하이에나_시청하기

 

김혜수 배우가 맡았던 역할을 시노하라 료코 배우가 연기했어요. 남주인공은 주지훈 쪽이 더 끌리는것과 비교해 볼 때, 여주인공은 잘 캐스팅한 것 같다고 느껴졌어요. 원작과 리메이크 작품을 비교하면서 시청하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네요. 저는 이제 3회를 볼 순서인데, 8회까지 나와서 완결되면 몰아서 보려고 해요. 이후에는 한국 드라마도 보려고 생각 중이고요. 여러분도 한 번 <하이에나 (ハイエナ)>를 시청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