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및 이벤트

[부산 해운대 블루샥 장산점] 아이유 생일 카페 이벤트 후기 HAPPY IU DAY

반응형

생일을 맞은 아이유가 팬클럽 유애나 6기 회원들을 위해서 커피를 제공하는 <2023 HAPPY IU DAY CAFE EVENT>를 진행했어요. 역조공이라고 하죠. 부산에서도 진행이 되어서 다녀왔어요. 저는 해운대에 있는 <블루샥 장산점>으로 갔어요. 버스를 하나 놓치면서 조금 늦게 도착을 했는데, 대기줄도 보이지 않았고 카페 내에도 사람이 많지 않아서 선착순 이벤트가 종료된 줄 알았어요. 이번 유애나 6기 가입자가 7만 명이 넘는다는 이야기를 전날 들었기 때문이죠. 마음을 비우고 카페 구경이나 하려고 들어갔는데 끝나지 않아서, 다행히 이벤트 혜택을 누릴 수 있었어요.

 

 

유애나를 위한 생일 카페 이벤트

서울

  • 커피 볶는 김대리
  • 커피차
  • 일공이도

동탄

  • 파티드

부산

  • 블루샥 광복점
  • 블루샥 장산점
  • 블루샥 수변공원 DT점

광주

  • 카페마리

 

아이유생일카페이벤트아이유생일카페이벤트

제공 내역

음료와 함께 생일 스페셜 특전이 제공되었어요. 음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아메리카노 SIZE UP, 아이스 라테, 애플망고 아이스티 중에서 선택할 수 있었어요. 매장별로 수량과 운영시간은 차이가 있었지만 특전은 모든 매장이 동일하게 진행되었어요.

 

아이유생일카페이벤트아이유생일카페이벤트아이유생일카페이벤트아이유생일카페이벤트아이유생일카페이벤트아이유생일카페이벤트

이벤트 참여 후기

유애나 6기 가입내역서와 본인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을 확인받은 뒤, 이름과 전화번호, 음료 메뉴를 적으면 되었어요. 음료와 생일 스페셜 특전을 함께 받았어요. 매장 내부에도 사진이 붙어 있었고, 블루샥 캐릭터로 보이는 인형 옆에는 아이크가 있었어요. 제가 주문한 커피와 함께 받은 특전에는 포토카드, 스티커, 엽서가 들어있었어요. '커피는 내가 쏠게! 힐링은 울 유애나가 해'라는 멘트가 너무 감동으로 다가왔어요. 엽서에 적혀있던 생일 소원도 대부분 유애나를 위한 것이더라고요.

 

 

생일 전날인 5월 15일 11시 30분에는 <아이유의 5.16 MHz with UAENA>라는 타이틀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보이스 라이브도 진행을 했어요. 1시 정도까지 진행을 해서 듣고 잠을 잔 뒤, 생일 카페에 다녀온 것이죠. 생일을 맞은 아이유는 2억 5천을 기부하고, 역조공 카페 이벤트도 진행을 했어요. 정말 행복한 하루였네요. 팬 하기를 잘했다는 생각을 또 한 번 하게 되었어요. 이제 유애나 6기 팬클럽 키트가 배송오기만을 기다려야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