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및 이벤트

제주항공 얼리버드 빅 세일 찜특가 이벤트 소개

반응형

2013년 처음으로 시행된 찜특가 이벤트가 올해도 돌아왔어요. 벌써 11번째를 맞이했네요.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은 이번 이벤트를 잘 기억해 두시고 활용하세요. 저도 2018년에 찜특가에 참여해서 오사카 여행을 저렴한 가격에 다녀왔었죠. 일본 여행이 다시 조금은 쉬워진 상황이기는 하지만 항공권 가격이 예전에 비해서 많이 올랐더라고요. 그래서인지 더 이번 <제주항공 얼리버드 BIG SALE 찜특가> 이벤트를 기다렸어요.

 

 

◎ 제주항공 얼리버드 빅세일 찜특가 정보

☞ 판매 기간

티켓 판매는 1월 11일 수요일부터 1월 17일 화요일까지에요. 1월 11일 수요일 오전 10시에 오픈한다고 하네요.

☞ 탑승 기간

실제 탑승은 3월 26일 일요일부터 10월 28일 토요일까지에요.

 

제주항공얼리버드빅세일찜특가


◎ 제주항공 얼리버드 빅세일 찜특가 사전 이벤트

1월 11일 수요일까지 제주항공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하고 있어요. 제주항공 노선 중에서 찜 하고 싶은 여행지를 댓글로 남기는 것이에요. 팔로우와 친구 태그는 필수라고 하네요. 당첨자는 1월 17일 화요일에 발표한다고 해요.

☞ 사전 이벤트 경품

국제선 항공선 1매 (1명)

국내선 항공권 1매 (1명)

루피 굿즈 SET 11명

커피 기프티콘 11명

 


◎ 찜특가 실시 전 알아두면 좋은 정보

제주항공 앱 다운로드를 하고 회원가입을 하세요. 제주항공 회원에게는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지기 때문이에요. 찜 프로모션 코드는 오픈 당일에 공개된다고 하네요.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최대 2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1월 11일부터 선착순이기 때문에 카카오페이로 결제할 분은 빠르게 해야 좋을 것 같네요. NEW 제주항공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5만원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무료 수하물은 포함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두세요.

 

 

 

국내선과 국제선까지 전노선을 유류할증료와 공항이용료를 포함해 최대 83%까지 할인을 해줘요. 일본의 경우 편도 총액이 51,500원부터 시작되요. 2018년에 찜특가로 오사카를 다녀왔을 때 티켓 가격이 12만 원 정도였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비슷한 것 같네요. 비싸지는 항공권 가격을 이번 <제주항공 얼리버드 찜특가 이벤트>를 통해서 해결해보세요. 저도 이번 기회를 노려서 오랜만에 일본 여행을 계획해 봐야 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