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

롯데자이언츠 준플레이오프 티켓팅

반응형

아... 진짜 힘들었네요~
1차전 실패하고 2차전 겨우 성공했어요~
그래도 둘중 하나 성공해서 나름 다행이네요~~



잠깐 기다리라길래 호오~ 하면서 기다렸는데...



다시하라고...
다시 시도한 순간부터 좌석이 없다고... ㅠㅠ
몇번 도전하다가 다 실패하고 포기!!!



2차전도 똑같이 도전했는데 성공했어요~
결제 시스템이 안깔려 있어서 엄청 쫄면서 했는데,
그 동안은 좌석을 확보해줘서 결국 성공!!

좀 아쉽긴하지만 한글날 배정남 시구를 보고,
준플레이오프 2차전을 볼수 있게 되었어요~^^

롯데의 승리 많이들 응원해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