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고/직접 사용한 리뷰

[듀카이프 프랑켄더스트] 가을패션 마스크까지 주는 남성볼캡 추천!!

반응형

[듀카이프 프랑켄더스트] 가을패션 마스크까지 주는 남성볼캡 추천!!


오랜만에 모자를 하나 구입했어요. 우연히 뉴스를 보다가 듀카이프 볼캡 이 일본에서 대박났다는 기사를 보고 궁금해서 들어갔다가 구입까지 하게 되었네요. 제가 이 모자를 구입하게 된 이유는 모자가 이쁜 것도 있었지만 일본에서 대박난 이유와 마찬가지라고 할 수 있겠네요. 바로 마스크와 관련된 것이에요.




모자의 양 옆에 작은 리벳이 붙어 있어 마스크를 귀에 걸지 않아도 된다는 게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어요. 어떻게 보면 아무것도 아니라 느끼실 수도 있겠지만, 마스크를 많이 착용하는 일본에서는 이것 하나만으로도 구매욕을 상승 시켰다고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한국도 요즘 미세먼지 가 장난 아니게 심해서 마스크를 착용하시는 분들이 꽤 많이 늘어난 것 같아요. 저도 그중의 한명인데요. 저처럼 안경을 착용하시는 분들을 여러모로 불편함을 느끼셨을 것 같아요. 마스크 벗는데 안경이 걸려 같이 떨어지기도 하고 오래 착용하면 귀가 아프거나 하는 경험이 아마 있으실 거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듀카이프 프랑켄더스트 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깔끔하게 듀카이프 박스에 넣어져 배송이 왔어요. 재활용해서 다른 용도로 사용해도 괜찮을만한 깔끔한 박스에요. ^^



박스안에 비닐 포장된 모자와 듀카이프 제품들에 대한 카탈로그가 들어있어요. 모자에 마스크가 이미 장착되어 있네요.



요런식으로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을때는 모자 위쪽에 마스크를 걸어 놓아도 되요. 나름 색다르게 유니크한 가을패션 을 만들 수 있을 것 같네요.



마스크의 위쪽, 즉 코에 닿는 부분쪽에 얇은 철선이 들어 있어서 얼굴 형태에 맞춰 밀착이 가능해요. 평소 쓰던 마스크는 저게 없어서 숨 쉴때 안경에 서리가 껴서 이래저래 조절하느라 힘들었는데 이건 괜찮더라구요. 앞으로 마스크는 철선 들어간걸로만 사야겠어요.



마스크를 떼어낸 듀카이프 프랑켄더스트 볼캡 의 모습이에요. 소재도 가죽 느낌이고 심플한 듯 하면서 유니크 한 맘에 드는 스타일이에요.



크기를 조절할 수 있는 스트랩에는 듀카이프 라는 글자가 적혀 있어서 심심하지 않고 독특함을 느낄 수 있게 해주네요.



옆면에 듀카이프 를 나타내는 D 로고가 찍혀있어요. 그래도 역시 포인트는 마스크를 걸 수 있는 리벳인 것 같아요. 



실제로 착용해 봤어요. 리벳에 마스크를 걸면 안경을 누르지도 귀를 누르지도 않아서 정말 편하네요. 마스크를 벗을때도 안경에 걸린다거나 하는 일이 전혀 없기 때문에 사용하기 정말 좋아요. 마스크에 듀카이프 로고가 적혀 있는 것도 유니크 해서 맘에 들어요.




미세먼지 많은 요즘 마스크 하나 착용하는 것만으로도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은 다들 알고 계시죠?? 이쁜 볼캡 하나 장만하시고 마스크도 잘 착용하세요. 특히 저처럼 안경을 착용하시는 분들에게는 듀카이프 볼캡 은 정말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가을패션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제품이네요. 그리고 현재 신규 회원 가입하면 10,000원 할인 쿠폰도 제공해 주니, 고민하고 계시다면 제품 구매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