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음악듣고

[밤편지] 4월 21일 정규앨범으로 돌아오는 아이유의 선공개 곡

반응형

[밤편지] 4월 21일 정규앨범으로 돌아오는 아이유의 선공개 곡


아이유 가 돌아옵니다~~~


예에~~~~~~ 소리질러~~~~~~


아직 앨범 발매일 까지는 한달정도 남았지만 


그 기간동안 힘들어하지 말고 기다리라고


아이유느님께서 선공개를 해주네요~~~ ^^


 




처음 나왔을 때 같이 공부하던 동생이 


추천해줘서 알게 된 아이유!!!!


그때부터 지금까지 쭉 팬으로 살고 있어요~


일본살때 타워레코드에 예약주문해서 사고 그랬었던 적도 있었죠 ㅎㅎㅎ


아이유 다이어리도 사고 멕시카나 시켜먹고 ㅋㅋㅋ


소주는 참이슬 안마셔서 그거 빼고 다 아이유꺼 ㅋㅋㅋㅋㅋ


 




우선 내일 3월 24일 오후 6시 밤편지라는 곡을 선공개 해요~


티저 영상은 이미 나왔어요.



뭔가 아련한 곡이 나올 것 같아요



그리고 이번 앨범은 특이하게 선공개 곡이 두 곡이에요.


내일 발표되는 밤편지가 그 첫번째고,


앨범 발매일 전에 하나 더 공개한다고 하네요.


이유는 좋은 곡들이 많은데 타이틀곡에 묻혀버릴까 봐 두 곡을 선공개 한다고 해요.



굳이 그러시지 않아도 전 곡 줄세워가며 들을 것 같은데... ㅎㅎㅎ


이번에도 위 사진같은 모습을 보게 되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ㅎ


저 시기에 앨범 발표하려고 했던 가수들이,


시기를 당기거나 늦춘다는 소문도 돌던데... 


그만큼 아이유의 파워가 쎄다는 거겠죠~ ^^



시간이 흘러도 여전한 아가수~


요즘은 연기도 많이 하고 다방면에서 활약하는 모습 좋긴하지만,


역시 아이유는 노래할 때 제일 이쁘고 사랑스러운 것 같아요~~~



곧 출시 된다고 하는 아이폰, 아이패드보다 좋은건 아이유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