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영화보고

[누군가의 인생영화 기획전] CGV와 함께 설렘과 추억 속으로 빠져보세요

반응형

[누군가의 인생영화 기획전] CGV와 함께 설렘과 추억 속으로 빠져보세요


당신의 인생영화는 무엇인가요? 저는 재밌게 봤던 영화나 기억에 남는 영화들은 많이 있지만 인생영화라 부를 영화를 하나만 고르는 것은 쉽지 않더라고요. 인생영화에 담긴 설렘과 추억을 CGV와 함께 리와인드 할 수 있는 기획전이 진행된다고 해서 포스팅해요. 기획전에서는 일반 2D 영화는 5000원, IMAX 와 4DX 영화는 10000원에 볼 수 있는 특별한 가격으로 운영이 되요. 요즘 코로나의 영향으로 새로운 영화의 개봉이 다 미루어지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지난 영화를 다시 보는 시간을 가지려는 것 같아요.


인생영화기획전


다시 만난 추억을 잘 간직할 수 있도록 포토티켓 무료 쿠폰도 증정한다고 해요. 기획전 상영 영화 전용으로 영화별로 1매씩 증정한다고 해요. 그렇다면 과연 CGV 선정한 인생영화는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누군가의 인생영화 기획전>은 4월 1일부터 5월 3일까지 진행이 되요. 먼저 첫주차에 선택된 인생영화의 목록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강렬한 비극에 여운이 깊은 인생영화, 아련한 사랑의 기억이 스며드는 인생영화, 어린 시절 영웅을 꿈꾸었던 누군가의 인생영화로 주제를 정했어요.


비트봄날은간다스파이더맨파프롬홈


먼저 강렬한 비극에 여운이 깊은 인생영화로는 <비트>, <부당거래>가 선정이 되었어요. 개인적으로 <비트>는 정말 많이 본 영화였어요. 정우성이 양 손을 펼치고 바람을 맞으며 오토바이를 타고 가는 장면은 아직도 선명하게 기억이 나요. 한때는 마지막 장면에서 정우성이 '로미야~' 어쩌고저쩌고 하는 대사를 다 외웠던 적도 있었어요. 그만큼 재밌게 봤던 영화에요. '17대 1'로 유명한 임창정의 연기와 대사도 기억에 나네요. <부당거래>는 자세한 내용은 기억이 나지 않지만 류승범의 명대사 '호의가 계속되면 그게 권리인 줄 알아~'는 기억에 남아 있어요. 짤로도 많이 돌아다녔죠.

아련한 사랑의 기억이 스며드는 인생영화로는 <동감>, <봄날은 간다>가 선정이 되었어요. 두 영화 모두 유지태 배우가 연기한 작품이네요. 두 작품 다 재밌게 봤던 작품이에요. 특히 <봄날은 간다>는 예전 여자친구와 함께 봤던 기억이 나네요. 잊고 있었는데 그때의 추억이 떠오르네요.

어린 시절 영웅을 꿈꾸었던 인생영화로는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 <아쿠아맨>이 선정되었어요. 히어로 영화의 대명사라고 할 수 있는 마블과 DC의 작품이 선택 되었네요. 이 두 영화는 IMAX, 4DX 로 상영이 되고 있어요. 상영당시 일반 영화로 관람한 분들중에서 한 번 더 보고 싶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어벤저스


<누군가의 인생영화 기획전>은 극장마다 상영 작품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극장별 상영 시간표를 꼭 확인하시고 예매를 하셔야 해요. 할인이 되어서 진행되기 때문에 할인 쿠폰의 적용은 불가하다고 해요. 해당 영화를 관람한 내역으로 제작한 포토티켓이 무료 쿠폰 사용이 가능해요. 유효기간은 기획전 종영시까지이기 때문에 일정을 잘 챙기셔야 해요. ID 당 영화 별 1장씩 지급이 된다고 해요. 어쩌면 다시는 영화관에서 관람하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했던 영화를 볼 수 있는 기회가 아닐까 싶네요. 아직 완전히 안전하다 말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다보니 조금 불안감도 있고, 휴관을 선택한 영화관도 많은 시기지만 관심있는 영화가 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관람해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