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고/APPLE

[아이유 그날엔 달력] 핸드폰 배경화면 사용하기 좋은 이미지 추천

반응형

 [아이유 그날엔 달력] 핸드폰 배경화면 사용하기 좋은 이미지 추천


핸드폰 배경화면 어떤것 사용하세요?? 저는 아이유를 좋아해서 아이유 사진으로 잠금화면, 홈화면 두 배경을 설정했어요. 뉴발란스 광고 사진으로 했었는데 현재는 잠금화면 배경화면은 아이유 달력으로 지정하고 있어요. 아이유가 경동제약 그날엔 광고모델로 활동을 하고 있어서 매달 새로운 사진으로 달력을 만들어서 배포를 해주더라고요. 그 사실을 알고 난 뒤부터 잠금화면은 항상 아이유 달력으로 설정해두고 있어요.




그날엔 아이유 달력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어요. 페이스북에 들어가서 '그날엔'을 검색하면 나오는 <그날엔 경동제약> 페이지에서 다운을 받으시면 되요. 매달 새로운 달력이 업로드 되니 월말이나 월초에 들어가서 다운받고 배경으로 설정하면 될 것 같아요.



달력은 두 가지 종류가 매달 올라와요. 바로 가로형 이미지와 세로형 이미지 이렇게 두 종류의 이미지에요. 위 사진이 가로형 이미지에요. 가로형은 핸드폰에는 좀 잘 안맞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노트북 배경화면으로 설정해두고 사용해요.



그리고 제가 핸드폰 잠금화면 배경으로 사용하는 세로형 이미지에요. 잠금화면에 표시되는 시계와 달력이 약간 겹치기도 하는데 그렇게 거슬리지 않도록 살짝 조정해주면 큰 불편함 없이 볼 수 있어요. 잠금화면에서 달력을 그리 집중해서 보는 일은 많지 않기 때문에 아이유 사진만 본다고 생각해도 되요. ^^;;; 매달 새로운 이미지가 올라오기 때문에 좋아요. 여기서만 볼 수 있는 사진이라는 것도 장점이라고 할 수 있어요. 아이유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운 받아서 사용해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