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각 분야 스타들

[잼라이브 김해나 아나운서] 잼누나, 잼언니로 불리는 퀴즈 어플 진행자 소개

반응형


요즘 한창 빠져있는 퀴즈 어플리케이션 잼라이브의 진행자 중 한 명인 잼누나, 잼언니로 불리는 김해나 아나운서를 소개해요. 저는 김해나 아나운서를 잼라이브에서 처음 봤어요. 진행을 깔끔하게 잘해서 홈쇼핑 진행자거나 아나운서 쪽 직업을 가진 분일거라 생각 했는데 검색 결과 제 예상대로 아나운서라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김해나 아나운서 관련 사진은 인스타그램에 가시면 많이 볼 수 있어요. 인스타그램 가기 

개인적으로는 인스타그램에 올라와 있는 사진이 잘나온게 많다고 느껴졌어요. 진행도 잘하고 웃는 모습이 매력적이에요. 



현재는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활동중이라고 해요. 잼라이브를 통해 더 잘되서 좋은 프로그램 진행 많이 맡으면 좋겠네요. 약간 홍진영 닮은 느낌도 나죠?? ㅎㅎㅎ



김해나 아나운서는 2016년 6월부터 2017년 1월까지 아시아경제TV 아나운서를 했었다고 해요. KBS N에 도전하기도 했지만 면접에서 탈락했다고 하네요. 165cm의 키에 O형으로 서울여자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나왔다고 해요. 2011년 월드 미스 유니버시티 인기상을 수상한 경력도 있네요.



'화려하지 않고, 다가서기 쉬운 느낌의 털털하면서 편안한 느낌의 아나운서가 목표'라고 얘기했다고 하네요. 이미 충분히 화려한 느낌이기는 한데 잼라이브 진행을 보면 편안한 느낌이기도 해요. 나이는 공식 프로필에 나오지 않던데 이래저래 찾다보니 올해 30살 되는 것 같았어요. TV에 자주 나오지 않아서 좀 아쉽기는 하지만 인스타그램과 잼라이브 진행을 보면서 잘되면 좋겠다 생각되는 분이에요. 응원할게요~ 김해나 아나운서 화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