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각 분야 스타들

[비행소녀 박기량] MBN 방송에 출연한 롯데자이언츠 치어리더

반응형

[비행소녀 박기량] MBN 방송에 출연한 롯데자이언츠 치어리더


'비혼이 행복한 소녀' 줄여서 '비행소녀'라는 프로그램이 있어요. 조미령, 이태임, 이채영, 최여진 등이 출연을 했고 그 뒤로 김완선, 이본, 제아 가 출연하고 있는 프로그램이에요. 결혼을 하지는 않았지만 행복하게 잘 살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이에요. '나 혼자 산다'와 비슷한 느낌을 받을 수도 있지만, '비행소녀'는 결혼을 하지 않은 것이라 혼자 사는 사람도 있지만 가족들과 함께 사는 사람도 있다는게 차이점이겠네요. 저는 처음 방송을 시작했을 때 부터 계속해서 봐왔는데 출연진들이 많이 바뀌고 흥미를 점점 잃어가고 있는 중이었어요.




그런데 2주 전부터 다시 흥미가 생기기 시작했어요. 바로 롯데자이언츠 대표 치어리더인 박기량 치어리더가 출연을 했기 때문이에요. 지금까지는 배우나 가수 등 여자 연예인들만 출연을 했었는데 박기량 치어리더의 출연은 신의 한 수가 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박기량 치어리더는 부산 사람들은 모르는 사람이 없을 것 같지만 다른 지역 분들은 잘 모르실 수도 있을거라 생각해요. 현재는 야구뿐만 아니라 배구, 농구, 축구 종목에서도 치어리딩을 하기 때문에 예전보다는 많이 알려졌을거라고 생각이 되네요. 예전에 음반도 하나 출시한 적도 있고, 소주 광고 모델도 했고, 방송 출연도 처음은 아니기 때문에 나름 유명해졌다고 생각되요.




야구 시즌도 시작이 되어서 바쁠거라고 생각했는데 방송까지 출연을 하네요. 정말 바쁘게 살고 있는것 같아요. 잘 알려지지 않은 치어리더 라는 직업을 가진 사람의 일상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는 방송 일 것 같기도 해요.



벌써 박기량 치어리더가 치어리딩을 한 것이 12년이나 되었네요. 28살인 것으로 알고 있는데 꽤 어릴때부터 치어리더 활동을 했네요. 현재 치어리더 팀의 막내가 20살인 것으로 알고 있는데 박기량 치어리더는 그보다 더 어릴때부터 시작을 했나봐요.



사직 야구장에 가면 만날 수 있는 치어리더들의 연습장면이 나왔네요. 경기전 시구, 시타 행사를 했던 안주연 치어리더와 김한별 치어리더도 보이네요.



간식 먹는 안주연 치어리더 김보경 치어리더 모습도 보이네요~ 경력이 오래 되기도 했고 방송등의 활약으로 알려진 박기량 치어리더에 비해 덜 유명하긴 하겠지만 사직 야구장 열심히 다니시는 분들은 익숙하실 듯 하네요~ ^^



화성에서 배구 팀 치어리더를 했을때 모습이에요. 남자는 삼성화재 여자는 IBK 기업은행 팀을 맡아서 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재작년에 배구 관람을 위해 대전에 간 적이 있었는데 그 때 치어리딩 하는 모습을 봤었어요.



이 날은 롯데 자이언츠 사직 개막전이 있었던 날이에요. 사직 홈 개막전 첫경기라서 팬들도 승리를 바랬는데 졌어요. 특히 연패중일 때여서 더더욱 승리를 바랬거든요. 팬들처럼 치어리더들도 실망이 컸나보네요. 



팬들도 무조건 모든 경기를 이길 거라고 생각하는 건 아니지만 무기력한 경기를 보일때는 아무래도 실망감이 클 수 밖에는 없죠. 그러다보니 감정이 격해지는 날도 있기는 한데, 박기량 치어리더의 말대로 열심히 응원을 하는 것으로 풀도록 했으면 좋겠네요. 초반 엄청 저조한 성적으로 10위에 머물러있던 롯데가 어느덧 8위까지 올라왔고 4위와도 한게임 반 차이 밖에 나지 않아요. 5월에 잘 경기를 풀어나가면 중위권 이상 도약도 충분히 가능하다고 봐요.



박기량 치어리더의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해놓은 상태라 저는 쇼핑몰 만든 것을 알고 있었어요. '바이량' 이라는 쇼핑몰인데 여자옷이라 그냥 보기만 했어요. 비행소녀를 시청하시다보면 박기량 치어리더의 강아지 몽이도 자주 등장해요. 몽이 엄청 귀여워요~ ^^



2주차 방송분에서는 안지현 치어리더도 등장을 합니다. 안지현 치어리더는 넥센 히어로즈 팀에서 활동하고 있어요.



남자들의 바이블 잡지라고 불리는 맥심 1월호 표지모델로 완판 신화를 달성하기도 했어요. 사실 저도 안지현 치어리더를 알게 된 것은 맥심 덕분이었어요. ^^ 활동지역이 다른데도 친분이 있다고 하네요. 둘이서 술 한 잔 하는 장면과 노래방에서 노는 장면은 2주차 방송분에서 보실 수 있어요. 야구장에서만 볼 수 있었던 박기량 치어리더 였는데 방송에서도 볼 수 있으니 아주 좋네요. 비행소녀는 월요일 밤 11시에 MBN 에서 방송됩니다. 박기량 치어리더의 일상이 궁금하시다면 비행소녀를 확인해 주세요. 2회분으로 방송이 다 되기는 했지만 추후 출연을 협상중이라고 하네요. 개인적으로는 스케줄이 된다면 계속 출연해 주셨으면 좋겠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