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각 분야 스타들

[MBC 스포츠플러스 김희주 아나운서] 야구중계 보다 눈에 들어온 아나운서 정보 (feat. 출신, 나이)

반응형

[MBC 스포츠플러스 김희주 아나운서] 야구중계 보다 눈에 들어온 아나운서 정보 (feat. 출신, 나이)


요즘 저녁 시간에는 롯데의 야구중계를 보느라 시간가는 줄 모르겠네요. 야구 보고 퀴즈 어플 하고 나면 저녁시간이 다 지나가 있을 정도에요. 야구장에서는 야구 경기외에 치어리더를 보는 재미가 있고, 야구 중계를 보다 보면 중간중간 등장하는 아나운서에 눈길이 가더라고요. 작년에 중계보러 갔다가 김세희 아나운서를 멀리서 본 적이 있는데 중계는 정면을 볼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여튼 그러던 중에 눈에 들어온 아나운서가 있어서 소개해 보려고 해요.




바로 MBC 스포츠플러스에서 활약중인 김희주 아나운서에요. SK 와이번스와의 3차전 경기에 나온 모습을 보고 바로 관심이 가서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근데 부산 출신이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더욱 관심이 가네요.



김희주 아나운서는 1993년 1월 25일 부산광역시 출신이에요. 나이는 26세에요. 학력은 부산대학교 사범대학 부설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부산대학교 화학과 석사를 나왔어요.



2017년부터 2018년까지 KBS 부산방송총국 기상캐스터로 활동을 하다가 2018년부터 MBC 스포츠플러스 아나운서로 활동중이에요. 2018년 8월 15일 현장에 투입되었다고 해요.



아직 활동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지 많은 정보가 나오지는 않더라고요. 김희주 아나운서 인스타그램에 가면 방송 사진과 더불어 일상의 사진까지 보실 수 있어요. 기상캐스터 출신으로 아나운서까지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김희주 아나운서가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바래요. 부산 출신이라 더욱 정이 가네요. 나중에 많이 유명해져서 롯데 자이언츠 시구도 한 번 할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


김희주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